불가능이란 없습니다

불가능이란 없습니다

No Impossibilities

 

“…믿는 자에게는 능히 하지 못할 일이 없느니라 하시니”(막 9:23)

 

그리스도인의 삶은 무한한 가능성의 삶입니다. 당신에게 너무 어렵다거나 도달할 수 없는 일이란 없습니다. 당신의 믿음과 확신이 하나님의 말씀 안에 있다면 말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오직 하나님께만 모든 것이 가능하다”라고 말씀하시지 않았습니다. 그분께서는 “믿는 자에게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당신이 무엇이든지 할 수 있으며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예정하신 그 무엇도 될 수 있다는 말입니다. 당신이 믿음을 가동시키면 말입니다.

상황이 당신의 믿음에 도전할 때 절망에 빠지거나 낙심하기 보다는 오히려 흥분하십시오.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낼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적들이 가진 힘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언제나 당신이 승리할 것입니다. 말씀대로 믿고 행하십시오. 당신의 믿음을 가동시키십시오. 상황을 개의치 마십시오.

아브라함과 그의 아내 사라에 관한 영감을 주는 이야기는 당신이 믿음을 가진다면 참으로 모든 일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자연적으로는 소망할 수 없는 상황에서, 아브라함은 하나님의 말씀대로 자신이 많은 민족의 아비가 될 것을 소망 가운데 믿었다고 성경은 말씀합니다(롬 4:18-21). 아브라함은 백세에 가까웠고 사라는 구십세였습니다(창 17:17). 그러나 하나님께서 그가 사라를 통해 자식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을 때 그는 믿었습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가 믿음이 약해지지 아니하여…자기 몸이 이제 죽은 것으로 생각지 아니하고 또 사라의 태도 죽은 것으로 생각지 아니하였느니라. 그는 믿음 없음으로 인하여 하나님의 약속을 의심하지 아니하였고 오히려 믿음에 견고하여져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롬 4:19-20, 한글킹제임스)

어떤 사람들은 자신들이 그것을 위해 기도하고 금식했는데도 왜 직장을 구하거나 계약을 성사시키거나 승진을 하거나 혹은 돈을 얻지 못했을까를 의아하게 여기면서 종종 소망을 잃어버리곤 합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삶에서 하나님의 약속이 성취되기까지 너무 시간이 오래 걸린다며 불평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들이 믿음 안에서 행하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믿음은 자연적인 상황을 생각하지 않고 말씀을 먼저 붙잡습니다. 믿음은 언제나 역사합니다. 당신에게 겨자씨 한 알 만큼의 믿음만 있어도 산에게 옮겨지라 말하면 그대로 옮겨질 것이라고 예수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다시 말해 그 무엇도 당신에게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마 17:20)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말씀은 저의 생명이며 말씀 안에 저의 미래가 보장되어 있습니다. 저는 초월적인 축복 안에서 행하며, 저의 성공과 생산성과 진보는 제 안에서 역사하는 아버지의 말씀의 능력의 결과입니다. 저는 아버지의 말씀으로 살며 말씀으로 상황을 다스리고, 그 말씀의 권세와 능력을 뛰어넘는 상황이란 없음을 알기에 아버지를 전적으로 신뢰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 11:25-26, 히 7:25, 히 10:35-36

 

1년 성경읽기

눅 2:1-20

신 11-12

 

2년 성경읽기

마 24:1-11

출 27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