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움 없이 복음을 전하십시오

두려움 없이 복음을 전하십시오
Preach The Gospel Unafraid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지금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요일 4:2-3)

오늘의 본문구절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그 다음 구절을 꼭 읽어야 합니다.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요일 4:4) 세상에는 적그리스도의 영이 있습니다. 곧 예수님에 대한 모든 것을 그저 증오하는 자들이 있지만 그것은 중요한 요소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이미 그들을 이겼기 때문입니다.
때로 우리는 그런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할지 모르기 때문에 그들과 복음을 나누고 싶지 않은 유혹을 받아 주저하게 되지만, 그러지 마십시오! 모욕적이거나 뻔뻔스러운 그들의 태도에 겁먹지 마십시오. 복음이 갖고 있는 능력을 의식하고, 당신 안에 계신 이가 더 크신 분이심을 의식하며 복음을 선포하십시오.
바울은 “내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이라 먼저는 유대인에게요 그리고 헬라인에게로다”(롬 1:16)라고 말했습니다. 복음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복음은 그것을 듣고 믿는 모든 사람들의 삶에서 결과를 창출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믿기 위해서는 먼저 들어야 합니다. 그래서 여기가 바로 당신의 역할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그들은 복음을 전하는 사람이 없다면 들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롬 10:14).
그러므로 어디서나, 누구에게든 담대하게 말씀을 선포하십시오. 당신 안에 계신 성령님이 당신을 통해 말씀하실 것입니다. 그분은 뒤따르는 표적들로 당신이 한 말들을 확증하실 것입니다(막 16:20). 당신이 세상에 그분의 영광과 의를 전달하는 그릇임을 깨달으십시오. 당신은 그분의 자비와 은혜를 나누어주는 자입니다. 당신은 영혼 구원을 위한 그분의 동역자입니다. 그분은 그 일을 위해 당신을 견고케 하셨습니다. 두려움 없이 그 일을 하십시오.
그분은 당신을 통해 사람들을 어둠에서 빛으로, 어둠의 세력에서 하나님께로 구출하십니다. 그분은 이 땅에 그분의 의를 세우시며 그분의 왕국을 확장하십니다. 당신은 자신의 힘으로 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분이 당신의 힘이시며 그분의 영광이 당신의 삶에 있습니다. 할렐루야!

기도
의로우신 아버지, 아버지의 기쁘신 뜻을 위해 제 안에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아버지의 은혜가 의의 일들을 이루어 내기 위해 제 안에서 역사합니다. 제게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더 크신 분이 오늘 그리고 항상 제 안에 계시기 때문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후 3:5-6, 마 10:8

1년 성경읽기
눅 10:25-42, 수 23-24

2년 성경읽기
롬 7:12-25, 시 108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