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를 잡고, 복음을 전하십시오!

기회를 잡고, 복음을 전하십시오!

Seize The Moment: Preach The Gospel Now!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딤후 4:2)

 

본문구절은 사도 바울이 디모데에게 한 명령이었습니다. “너는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말씀을 전파하라” 이는 또한 오늘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하시는 명령입니다.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말씀을 전파하십시오. 오늘날 어떤 나라에서는 공개적으로 복음을 전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몇 년 전에는 가능했습니다. 문이 닫히기 전에 지금 복음을 전하십시오. 어떤 도시들은 곧 닫힐 것이고, 그러면 더 이상 그곳에서 지금처럼 복음을 전할 수는 없게 될 것입니다.

여러 방식으로 나라와 도시의 문이 닫히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나라에서는 특정 도시와 주에서 야외 복음 집회를 조직할 수 없도록 금지합니다. 즉 이 도시와 나라는 닫힌 것입니다. 집회를 조직하려고 하면, 보안 당국에서 “그 집회를 용인하거나 허락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또 어떤 나라에서는 개종을 막는 법률을 제정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되면 그리스도인이 다른 사람을 그리스도께 인도하기가 어려워집니다. 어떤 곳은 심지어 개인적인 개종을 금지하기까지 합니다. 그 누구도 국가가 공인한 종교에서 기독교로 개종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때가 아직 낮이매 나를 보내신 이의 일을 우리가 하여야 하리라 밤이 오리니 그 때는 아무도 일할 수 없느니라”(요 9:4) 지금이 바로 복음을 전할 때입니다! 하나님의 영이 지금 당신에게 영혼 구원 활동을 조직할 비전을 주시고, 인도하십니다. 그것을 속히 행하십시오. 기회를 잡으십시오! 기다리다가는 너무 늦어버릴지도 모릅니다. 집요하게 복음을 전하십시오.

당신의 도시와 나라에서 아직까지 「말씀의 실재」를 나누어줄 수 있는 것을 당연하게 여기지 마십시오. 할 수 있을 때, 더 많이 하십시오. 세상의 나라들을 위하여 기도하고, 빠르게 움직이십시오. 지금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자유와 기회를 소중히 여기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 주변에 말씀을 전파할 수 있는 기회를 감사드립니다. 저는 주님의 지혜를 따라, 성령의 긴박함과 속도로 많은 사람들을 의로 이끌어 옵니다. 저는 증가된 은혜와 능력으로, 저의 세상과 그 외 지역 사람들로 하여금 주님과 화목하게 하는 사역을 수행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마가복음 16:15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요한복음 9:4

때가 아직 낮이매 보내신 이의 일을 우리가 하여야 하리라 밤이 오리니 그때는 아무도 일할 수 없느니라

고린도후서 5:18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 났나니 저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를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고 또 우리에게 화목하게 하는 직책을 주셨으니

 

1년 성경읽기

요 6:25-59

왕상 10-11

 

2년 성경읽기

고전 8:1-13

잠 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