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어떤 부족함도 필요도 없습니다

당신은 어떤 부족함도 필요도 없습니다

No Lack Or Want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빌 4:19)

 

바울은 새로운 피조물의 메시지를 이해하고 있던 사람이었습니다. 그가 “나의 하나님께서 우리의 모든 필요…”라고 말하지 않았다는 점에 주목하십시오. 그는 새로운 피조물은 부족하거나 필요한 상태에 있지 않다는 것을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새로운 피조물은 “채워질” 필요가 없고, 오히려 공급하는 자입니다! 로마서 8:17은 우리가 하나님의 상속자이며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상속자라고 말씀합니다. 바울은 이것을 이해하고 있었기에 영적으로 미성숙한 사람들에게 “나의 하나님이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라고 말했던 것입니다.

영적으로 성장하면, 그리스도 안에 있는 우리에게는 충족되지 않은 어떠한 필요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마태복음 6:33은 말씀합니다. “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the kingdom of God)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당신이 하나님의 왕국을 먼저 구한다면, 구하지 않아도 당신이 바라던 모든 좋은 것들이 당신에게 더해질 것입니다. 당신은 행복하고, 충만하고, 승리하는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방인들이 구하는 명성이나 돈, 명예, 사람들의 인정 같은 것들을 추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에게 그냥 더해질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먼저 하나님의 왕국을 추구한 후에야 다른 것들을 구할 수 있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의 왕국을 구하십시오. 그러면 그것과 관련된 나머지 것들을 얻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이렇게 말할지도 모릅니다. “맞습니다. 그래서 제가 하나님의 왕국을 찾고 있는 것입니다.” 아닙니다. 더 이상 찾지 마십시오. 거듭났다면, 당신은 이미 하나님의 왕국을 발견한 것입니다. 당신은 이미 그 왕국 안에 있고, 하나님의 왕국은 당신 안에 있습니다(눅 17:21). 하나님의 왕국을 얻는 것은 모든 것을 얻는 것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필요를 바라보지 마십시오.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당신에게 풍성하게 공급하신 것을 바라보십시오. 당신은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와의 교제 가운데로 부름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예수 그리스도와 더불어 하나님과의 하나됨, 동역자, 가족의 관계로 들어왔다는 의미입니다(고전 1:9).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이것은 사실입니다), 당신이 이 세상에서 필요한 것이 무엇이 있겠습니까? 당신의 삶에 대한 하나님의 말씀에 대해 확신을 가지십시오. 그분께서는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분께서 말씀하신 것과 같은 것을 말하십시오. 실제로 당신에게 그리스도 안에서 공급되지 않은 필요란 없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고백

모든 것이 나의 것임을 증언합니다! 내게는 어떠한 부족함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주님께서 나의 충만함이시기 때문입니다. 주님은 나를 푸른 초장에 뉘이시며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십니다! 주님의 신성한 능력이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내게 주었습니다. 주님의 이름에 영원히 영광 돌립니다!

 

참고 성경

벧후 1:3, 시 34:10, 고전 3:21-22

 

1년 성경읽기

고전 15:35-58

잠 8-9

 

2년 성경읽기

살전 2:10-20

렘 18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