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초자연적이고 “감염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초자연적이고 “감염될 수 없습니다”

Supernatural And “Uninfectable”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그들이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뱀을 집어 올리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막 16:17-18)

 

오늘의 본문 말씀은 놀라운 말씀으로, 믿는 자들에 대해 놀라운 점을 밝히고 있습니다. 믿는 자들은 초자연적인 존재입니다. 믿는 자인 당신에게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당신은 신성한 생명이 있기 때문에 보통 사람이 아닙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이 해를 받거나 멸망당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당신의 인간적인 생명은 당신의 영에 있는 하나님의 생명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이제 당신은 신성한 생명에 참여한 자 곧 하나님과 같은 부류에 속한 자입니다.

적이 당신을 대적해서 무슨 음모를 꾸미든 상관없습니다. 어떻게 해서 당신의 몸 안으로 독이 들어가든 그것은 당신을 지배할 힘이 없을 것입니다. 누가복음 10:19(한글킹제임스)에서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보라,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권세를 제어할 권세를 주노니 아무것도 너희를 결코 해치지 못할 것이라.” 이보다 얼마나 더 좋을 수 있겠습니까? 이 말씀은 사실이 아니면 거짓입니다. 그러나 이 말씀은 사실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초자연적이고 “감염될 수 없는” 존재라는 의식을 가지고 살고, 이와 다른 식으로 생각하기를 거부하십시오.

당신이 먹고 마신 것이 고통과 불편함을 유발시켰을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당신이 진리를 알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이제 진리를 알았다면, 당신 안에 있는 신성한 생명이 우위를 차지할 때까지 말씀을 선포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의 문제는 그들이 진정으로 믿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오늘 본문 말씀에서 “그들”이라는 말을 사용하신 까닭은, 부활로부터 어떤 종류의 사람들이 나올지를 제자들에게 알려 주시려고 하신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은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으려고 애쓰는 자들이 아니라 죽음으로부터 나온 자들입니다. 그리스도인은 다른 종족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경은 “그러나 너희는 선택받은 세대요…”(벧전 2:9, 한글킹제임스)라고 말씀합니다. 여기에서 “세대”라는 말은 “종족(breed)”과 같은 말입니다. 당신은 마귀와 병과 약함 및 마귀에게 속한 모든 것보다 우월한 특별한 종족입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당신의 삶과 사고방식을 업그레이드해서 성령의 눈으로 보는 것입니다. 당신은 이 세상에 속한 자가 아닙니다. 당신은 세상에 있는 죽음과 부패와 더러운 영향력으로부터 단절되고 분리되었습니다. 성령의 영역으로부터 담당하여 당신의 세상과 환경을 정복하십시오. 날마다 말씀과 성령으로 승리하면서 사십시오.

 

기도

복되신 아버지, 아버지께서는 제게 귀신을 쫓아내고 방언을 말하며, 사탄과 세상과 세상의 시스템을 이기는 승리와 통치 안에서 걷는 권세를 주셨습니다. 오늘 그리고 항상 제 안에 아버지의 신성한 생명과 말씀의 능력과 성령님이 계심으로 인해 감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벧전 1:23, 롬 8:11

 

1년 성경읽기

엡 1:15-2:10

사 13-14

 

2년 성경읽기

딤전 6:17-21

렘 4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