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에 대한 고백을 유지하십시오

말씀에 대한 고백을 유지하십시오

Maintain Your Confession Of The Word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너와 함께 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하지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지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사 43:2)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면, 오늘날 세상의 경제 문제와 격변이 당신에게 충격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날 세상의 사회경제 상태가 우리의 환경을 지배해서는 안 됩니다. 그것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우리의 믿음을 통제해서는 안 됩니다. 성경은 하나님을 아는 자들이 강하고 용맹을 떨칠 것이라 말씀합니다(단 11:32).

세상의 문제들은 하나님의 자녀인 당신에게 맞서지 못합니다. 당신의 번영은 물가상승과 경제의 붕괴와 후퇴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 세상에 속한 자가 아닙니다. 당신은 아브라함의 자손입니다. 안달하거나 걱정하기를 거부하십시오. 역경의 날에 낙담하면 당신의 힘은 미약해지기 때문입니다(잠 24:10). 그러나 주님은 당신의 힘이십니다. 그분과 그분의 강하신 능력 안에서 굳게 머무르십시오.

건조하고 무섭고 울부짖는 시기에 처한 당신에 대해 하나님께서 하신 말씀을 읽어보십시오. “그러나 무릇 여호와를 의지하며 여호와를 의뢰하는 그 사람은 복을 받을 것이라 그는 물가에 심어진 나무가 그 뿌리를 강변에 뻗치고 더위가 올지라도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그 잎이 청청하며 가무는 해에도 걱정이 없고 결실이 그치지 아니함 같으리라”(렘 17:7-8)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이 말씀이 오늘 그리고 항상 당신의 간증이 되게 하십시오. 이는 당신에 대한 말씀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오늘날 세상의 울부짖음이나 역경과 상관없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승리자이며 성공입니다.

어둠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성경이 “보라 어둠이 땅을 덮을 것이며 캄캄함이 만민을 가리려니와”라고 말씀하기 때문입니다(사 60:2 전반절). 그러나 성경은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계속 말씀합니다. “오직 여호와께서 네 위에 임하실 것이며 그의 영광이 네 위에 나타나리니”(사 60:2 후반절) 어둠 가운데 당신은 밝게 빛날 것입니다. 사실 밤이 어두울수록 당신의 빛은 더 밝게 빛날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뻐하십시오. 주 하나님께서 당신의 번영이시기 때문입니다. 당신에게는 어떤 실패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평정을 유지하고, 말씀에 대한 고백을 유지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는 저의 피난처요 방패이십니다. 제가 아버지의 이름의 영광을 위해 승리하며 살기 위해 필요한 생명과 모든 것이 아버지 안에 있음을 알기에 오직 아버지만을 신뢰합니다. 저는 이 세상의 경제와 경제학을 능가해서 삽니다. 저는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번영하고 영광에서 영광으로 진보하고 있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수 1:9, 마 19:26, 학 2:4

 

1년 성경읽기

고전 15:1-34

잠 5-7

 

2년 성경읽기

살전 2:1-9

렘 17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