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대하게 예수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담대하게 예수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Be Bold To Use His Name

 

“이러므로 하나님이 그를 지극히 높여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을 주사”(빌 2:9)

 

당신이 어떤 환경이나 도전을 마주하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예수 이름을 사용한다면 승리가 보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예수 이름은 다른 모든 이름을 능가합니다. 질병은 하나의 이름입니다. 죽음도 하나의 이름입니다. 가난도 하나의 이름이며, 우울함도 하나의 이름입니다. 그러나 예수 이름은 그 모든 것보다 뛰어난 이름입니다. 예수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골로새서 3:17은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하라고 말씀합니다. 예수 이름을 사용한다면 모든 것이 가능하며, 당신은 예수 이름으로 살아가도록 그 이름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그 이름을 사용할 수 있는 대리권을 받았습니다.

두려움은 당신을 공격하고 노예로 삼으려 하겠지만 내어주지 마십시오. 예수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예수 이름으로 나는 두려움을 거절한다!”고 선포하십시오. 하나님의 모든 권세가 그 이름에 주어졌습니다. 고통과 질병과 죽음을 대적하여 그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두려움을 대적할 때 그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예수 이름을 사용할 수 있고, 또 사용해야만 합니다. 당신은 한밤중의 위험이나 한낮의 갑작스런 공격에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예수 이름 안에 살기 때문입니다.

사도행전 3장에서 베드로와 요한은 걷지 못하는 한 남자를 만났습니다. 그는 태어나서 40살이 넘도록 한 번도 걸어본 적이 없었습니다. 아무도 그에게 두 다리로 걸을 수 있다고 말해준 적이 없습니다. 당신은 평생을 기어 다닌 탓에 굳은살이 박혀버린 그의 다리를 상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베드로는 그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은과 금은 내게 없거니와 내게 있는 이것을 네게 주노니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어나 걸으라”(행 3:6) 그리고 그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제껏 불구였던 그 남자가 뛰어 서서 걷기도 하고 뛰기도 하며 하나님을 찬송했습니다(행 3:7-8).

당신 자신의 이름을 사용하여 부정적인 상황으로부터 빠져 나오는 것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 이름으로는 가능합니다! 그분의 이름 안에서, 당신은 그 어떤 문제로부터든지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예수 이름은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이름입니다. 그 이름은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이름입니다! 담대하게 예수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에게 그 무엇과도 비길 수 없는 예수 이름을 사용할 수 있는 대리권을 주셔서, 변화를 일으키고 상황을 통제할 수 있게 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저는 오늘 그리고 항상 승리와 통치 가운데 걷습니다. 저는 예수 이름 안에 살며, 그 이름의 능력으로 모든 것이 제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빌 2:9-11, 행 16:18, 행 3:16

 

1년 성경읽기

빌 1:1-30

사 33-34

 

2년 성경읽기

딛 2:1-15

렘 5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