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없이 살도록 내버려두지 마십시오

하나님 없이 살도록 내버려두지 마십시오

Don’t Let Them Live Without God

 

“그러므로 내가 이것을 말하며 주 안에서 증언하노니 이제부터 너희는 이방인이 그 마음의 허망한 것으로 행함 같이 행하지 말라 그들의 총명이 어두워지고 그들 가운데 있는 무지함과 그들의 마음이 굳어짐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생명에서 떠나 있도다.”(엡 4:17-18)

 

오늘의 본문구절은 거듭나지 않은 사람의 모습이 어떠한지를 보여주며, 하나님이 보시기에 그의 영은 매우 암울하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에베소서 2:12은 말씀합니다. “그 때에 너희는 그리스도 밖에 있었고 이스라엘 나라 밖의 사람이라 약속의 언약들에 대하여는 외인이요 세상에서 소망이 없고 하나님도 없는 자이더니”

어떻게 하나님 없이 살 수 있습니까? 그런 사람들은 죄와 허물로 죽어 있으며 공중의 권세 잡은 자인 사탄을 따라 살아가는 자들입니다. 얼마나 끔찍한 일입니까! 이것은 우리가 계속해서 복음을 전하며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해 중보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줍니다. 에베소서 4:18은 그들이 하나님의 생명에서 떠나 있다고 말씀합니다. 에베소서 2:12에 따르면 그들에게는 소망이 없습니다.

거듭나지 않은 사람들은 “진노의 자녀들”이며 하나님의 심판을 받도록 되어 있습니다(엡 2:2-3). 당신은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친구들, 사랑하는 사람들, 동료들, 그리고 당신과 관계된 사람들에 대해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그들에 대한 책임이 당신에게 있습니다. 그들이 하나님 없이 죽도록 내버려두지 마십시오. 만일 그렇게 된다면 그들은 지옥에 갈 것이고, 그것은 하나님의 뜻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아무도 멸망하지 않고 다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신다고 말씀합니다(벧후 3:9).

당신은 당신의 세상에 있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구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일을 맡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조용히 있지 마십시오. 전에 없던 열정을 가지고 복음을 전하십시오.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해 중보하십시오. 당신의 세상에 있는 죄인들이 하나님 없이 죽지 않도록 하는 것을 당신 인생의 목적으로 삼으십시오. 더 이상 그들이 소망없이 살아가지 않도록 복음을 나누어 주십시오. 그들에게 지금 하나님으로부터 영생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그러면 그들은 더 이상 죄와 정죄감에 시달릴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하나님의 의가 드러나서 누구든지 복음을 받아들이고 예수 그리스도의 주되심을 시인하기만 하면 하나님의 의를 갖게 된다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가 효과적으로 화목하게 하는 직분을 수행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저의 세상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그들의 심령에 비춰져서 모든 어두움의 속박이 깨어지고, 그들이 오늘 구원을 위한 성령의 부름에 응답하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마 28:19-20, 엡 2:5-6

 

1년 성경읽기

엡 6:10-24

사 31-32

 

2년 성경읽기

딛 1:1-16

렘 4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