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작동시키십시오

하나님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작동시키십시오
Work His Power To The Maximum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빌 2:13)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더 많은 능력과 기름부음이라고 생각하는 그리스도인들을 만나기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들은 성경에서 베드로의 그림자가 덮어서 고침 받을 수 있도록 사람들이 병자들을 데려왔다는 대목을 읽었던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바울에게서 손수건과 앞치마를 가져다가 병자에게 얹자 병자들이 나았다는 대목도 읽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주님, 제가 베드로와 바울처럼 사역하려면 두 배의 기름부음이 필요합니다.”라고 기도합니다.

바울이 한 일은 기름부음을 옷감에 전이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그 기름부음은 하늘로부터 내려온 것이 아니었습니다. 바울은 성령님을 모시고 있기 때문에 기름부음은 그 안에 있었습니다. 성령님이 당신 안에 살기 위해 오셨을 때, 그분은 인격으로서 오셔서 당신 안에 거처를 삼으셨습니다. 그분은 당신에게 그분 자신의 일부를 주기 위해 오지 않으셨습니다. 당신은 성령을 한량없이 받았습니다.

이것이 바로 메시아와 구약의 선지자들의 차이였습니다. 요한복음 3:34은 말씀합니다. “하나님이 보내신 이는 하나님의 말씀을 하나니 이는 하나님이 성령을 한량없이 주심이니라” 선지자들에게도 성령님이 임하셨지만, 성령님이 예수님께 임하셨던 것은 그분 안에 살기 위함이었다고 성경은 말합니다. 이는 당신에 대해서도 마찬가집니다. 성령님은 당신 안에 살기 위해서 당신에게 임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지금 성령님은 당신 안에 계십니다.

때로 성령님의 임재는 당신에게 전이될 수 있습니다. 안수를 통해 그렇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 안에 계신 성령님의 인격과 접촉하고 당신 안에서 역사하는 그분의 능력을 따라 걷기 전까지는 그 전이가 오래 가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많은 이들이 항상 또 다른 기름부음을 찾고 있는 이유입니다.

하나님께서 이미 당신 안에 두신 것을 아십시오. 하나님께서는 당신에게 더 많은 능력을 주십니까? 아닙니다! 하나님은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능력이 되시는 그분 자신을 이미 주셨습니다! 성령님은 능력의 화신입니다. 당신이야말로 당신 안에 있는 그 하나님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작동시켜야 하는 장본인입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사도들이 큰 권능으로 주 예수의 부활을 증언하니 무리가 큰 은혜를 받아”(행 4:33)

 사도들이 어디에서 큰 능력을 받았습니까? 예수님은 “너희는 큰 능력을 받을 것이다”라고 말씀하지 않으셨고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행 1:8)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들은 필요한 모든 능력을 그들 안에 계신 분으로부터 얻었습니다. 그들은 필요한 모든 것을 위해서 능력을 활성화시켰습니다. 그러므로 당신 안에 있는 능력을 인식하고 작동시키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제 삶에 성령님이 임재하여 저를 끝없는 축복의 삶으로 안내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저는 제 안에 계셔서 기적을 행하시는 성령님의 능력을 활용하므로, 아버지의 축복과 치유와 형통과 능력이 더 크게 나타나심 가운데 걷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엡 3:20, 고전 4:20

1년 성경읽기
롬 1:1-17
시 32-34

2년 성경읽기
눅 11:1-13
수 2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