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에 대해 담대하십시오

진리에 대해 담대하십시오

Be Courageous With The Truth

 

“그러므로 내가 나의 안수함으로 네 속에 있는 하나님의 은사를 다시 불일듯 하게 하기 위하여 너로 생각하게 하노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마음이 아니요 오직 능력과 사랑과 절제하는 마음이니”(딤후 1:6-7)

 

세상에는 아직 그리스도의 복음을 듣지 못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자유롭게 예수님을 고백하는 것이 금지된 상황 속에서 그리스도인들이 공격받고 죽임 당합니다. 이런 일들은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사도들도 비슷한 박해에 직면했었지만 죽는 날까지 담대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땅에 사는 동안 진리에 대해 담대해야 합니다. 용기란 위협이나 역경에서도 옳거나 필요한 일을 하려고 하는 능력과 의지입니다. 그것은 반대에도 불구하고 옳은 것을 지지하려는 의지와 능력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대적이 누구인지와는 상관없이 그리스도에 대한 당신의 믿음을 담대하게 주장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에게 생명과 힘과 빛을 주는데 담대하십시오. 용기란 오늘 어디에 있든 그곳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를 데려오는 것입니다. 예전의 사도들과 선지자들은 복음을 반대하는 왕들과 귀족들과 악한 폭군들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두려움은 세상에서 가장 큰 살인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박해로 죽는 것이 아니라 두려움으로 죽습니다. 두려움을 거절하십시오.

살든지 죽든지 당신의 생명은 하나님과 당신 둘의 책임입니다. 만일 하나님께서 허락하지 않으신다면 어느 누구도 당신을 죽일 수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노’라고 말하면 당신이 죽는 일이 일어날 수 없지만, 그러나 만약 당신이 두려움을 허락할 경우 당신은 희생자가 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능력으로 강건해 지십시오. 어떤 사람이나 시스템이나 정부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생명의 주님이신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을 확고히 하십시오. 그리고 어떤 협박에도 두려워하지 말고 담대하게 복음을 전하십시오.

 

기도

세상에 있는 자보다 더 크신 분이 제 안에 살고 있으며 저는 그분의 충만함으로 충만합니다. 저의 생명은 하나님 안에서 그리스도와 함께 보호받고 있습니다. 제가 하나님의 뜻을 성취하기 때문에 어떤 것도 저를 해치지 못할 것입니다. 성령의 능력으로 저는 어둠에서 빛으로, 사단의 힘에서 하나님께로 영혼들을 이겨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잠언 21:1

왕의 마음이 여호와의 손에  있음이 마치 봇물과 같아서 그가 임으로 인도하시느니라

사사기 6:14

여호와께서 그를 향하여 이르시되 너는 가서 이 너의 힘으로 이스라엘을 미디안의 손에서 구원하라 내가 너를 보낸 것이 아니냐 하시니라

 

1년 성경읽기

행 20:1-16

욥 19-21

 

2년 성경읽기

갈 2:3-12

사 2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