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게 빛을 비추십시오

밝게 빛을 비추십시오

Shine Brightly

 

“그러나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벧전 2:9)

 

성경은 하나님께서 그분의 놀랍고 압도적인 빛으로 우리를 부르셨다고 말씀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빛 가운데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우리는 빛의 자녀들입니다. 또한 예수님께서는 마태복음 5:14에서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고 말씀하심으로써 이것을 증명하셨습니다. 이 얼마나 큰 축복입니까! 얼마나 영광스럽습니까! 얼마나 큰 사명입니까! 이 얼마나 대단한 부르심입니까! 우리는 세상의 빛입니다.

당신이 이 진리의 완전한 뜻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빛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빛은 드러나게 합니다. 빛은 묘사합니다. 에베소서 5:13은 말씀합니다. “그러나 책망을 받는 모든 것은 빛으로 말미암아 드러나나니 드러나는 것마다 빛이니라” 이는 빛이 당신에게 무엇이 존재하는지를 보여준다는 말입니다. 빛은 당신에게 길을 인도하며 방향을 제시해 줍니다. 빛은 성취와 기쁨을 가져옵니다.

당신이 나타나면, 어둠은 사라집니다. 어둠은 사탄과 연관된 죄와 사망과 악함과 모든 부정적인 것들을 대표합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둠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요 8:12) 예수님처럼 당신도 세상의 빛이며 생명의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어둠으로부터 빠져나와 초자연적인 영광의 삶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러므로 일어나 빛을 발하십시오. 당신의 삶에 어둠이 역사하는 것을 허락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삶에는 어둠이 없습니다.

마태복음 5:16은 말씀합니다.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단지 빛을 내는 것이 아니라 밝게 비추십시오. 당신의 강한 빛을 비추어서 사탄과 그의 귀신들과 어둠의 부정적인 일들을 좌절시키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착한 행실, 즉 당신이 하는 의의 일들을 보고 하늘 아버지께 찬양과 영광을 돌리게 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주님, 주님 안에서 받은 영광스런 유업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저를 밝게 타오르는 빛으로 만드셨습니다. 저는 모든 사람에게 주님의 영광을 발산하며 의의 일들을 나타냄으로 어두운 세상에서 밝게 빛을 비춥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사 60:1-2, 마 5:16

 

1년 성경읽기

마 5:21-48

창 15-17

 

2년 성경읽기

마 3:10-17

창 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