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에 대해 기뻐하십시오

구원에 대해 기뻐하십시오

Rejoice About Salvation

 

“칠십인이 기뻐하며 돌아와 이르되 주여 주의 이름이면 귀신들도 우리에게 항복하더이다”(눅 10:17)

 

주 예수님께서는 누가복음 10장에서 상당히 주목할 만한 어떤 것을 지적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복음을 전하도록 내보냈던 제자들이 매우 흥분해서 돌아와 우리가 본문구절에서 읽었던 말들을 했을 때, 예수님께서는 그들이 더 좋고 나은 것에 주목하도록 즉시 그들의 주의를 돌리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그들에게 “귀신들이 너희에게 항복하는 것으로 기뻐하지 말고 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고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고 계셨습니다. “네가 하늘에 알려진 것에 기뻐하고 아버지와 함께하는 교제 안에 있다는 것에 기뻐하라” 이것이 마귀가 당신에게 굴복했다는 것보다 훨씬 더 영광스럽고 중요한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누가복음 10:18-19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사탄이 하늘로부터 번개 같이 떨어지는 것을 내가 보았노라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능을 주었으니 너희를 해칠 자가 결코 없으리라.” 사탄은 패배했고, 떨어졌으며, 무력화되었습니다. 이제 사탄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는 당신의 발 아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사탄을 제어할 권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가 받은 구원의 최고의 가치는 우리가 주님과 하나되었다는 것과 그로 인한 교제입니다. 이것이 당신이 흥분하고 더 기뻐할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와의 교제 가운데로 부르심을 받았다는 것에 흥분하십시오. 물론 다른 사람들을 구원하는 것에 당신의 초점을 두어야 합니다. 죄인들에게 구원과 그리스도와의 하나됨과 교제를 가져오는 것이 당신의 기쁨이 되어야 합니다.

잘못된 것들에 흥분하는 영적으로 잘못 배운 사람들처럼 되지 마십시오. 말씀은 무엇에 기뻐해야 하는지를 가르쳐 줍니다. 그리스도를 전혀 알지 못했던 사람들과 믿은 후에 떨어져 나간 사람들이 구원받는 것에 기뻐하십시오. 하나님의 집에 영혼들을 데리고 오는 것에 기뻐하십시오! 사람들이 그리스도께 그들의 심령을 내어 드리고 어둠의 영역으로부터 즉시 하나님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겨질 때 풍성한 기쁨을 표현하고 축하하십시오. 예수님의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이와 같이 죄인 한 사람이 회개하면 하나님의 사자들 앞에 기쁨이 되느니라”(눅 15:10)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의 심령을 채우는 구원의 기쁨으로 인해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아버지께서 저의 인생을 완벽하게 하셨음으로 인해 기뻐합니다. 저는 예수 그리스도와의 교제 가운데로 부르심 받은 것을 소중하게 간직하며, 지금 그리고 영원토록 매일 아버지의 의를 나타내고 어둠에서 빛으로 잃어버린 영혼들을 인도하며 이겨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히 12:22-23, 계 20:12

 

1년 성경읽기

마 6:1-18

창 18-19

 

2년 성경읽기

마 4:1-11

창 7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