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이 중요합니다

모든 사람이 중요합니다

Everyone Is Important

“내가 복음을 전할지라도 자랑할 것이 없음은 내가 부득불 할 일임이라 만일 복음을 전하지 아니하면 내게 화가 있을 것이로다”(고전9:16)

복음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우리가 왕국과 사역의 관점에서 본다면 모든 사람은 하나님께 중요합니다. 그분은 아무도 멸망하지 않고 모두 회개에 이르기를 원하십니다(벧후 3:9).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은 강력합니다. 그분의 은혜, 사랑, 자비가 모든 사람에게 그들의 구원을 위해 부어졌습니다. 성경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신분, 배경, 민족과 상관없이 모든 사람을 구원하는 하나님의 능력이라고 말합니다.

하나님은 그분의 영광을 위해 우리 중 그 어떤 사람이라도 구원하고 사용하기로 계획하셨습니다. 우리 중 그누구도 너무 작거나 하찮지 않습니다. 한 예로, 우리는 열왕기하 5장에서 시리아 왕의 군대의 대장이며 많은 존경을 받는 위인이자 위대한 용사였지만 나병 환자였던 나아만에 대한 이야기를 읽을 수 있습니다. 어느 날 시리아의 군대가 이스라엘을 습격하며 한 소녀를 포로로 사로잡았고, 그 소녀는 나아만의 아내의 종이 되었습니다.

얼마 후, 이 작은 이스라엘 여종은 나아만에게 치유의 이야기를 증거했고(왕하 5:3), 나아만은 선지자 엘리사를 통해 나병을 고쳤을 뿐만 아니라, 이 장군은 회심하여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를 경배하는 자가 되었습니다. 저는 이와 비슷하게 군대의 장군들이 그들의 운전사나 가사 도우미를 통해 그리스도께 인도된 여러 간증들을 들었습니다. 너무 위대해서 구원받지 못할 사람은 한 명도 없습니다.

아마 당신이 미용사 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여서, 당신에게 서비스를 받는 사람들이 연예인이거나 부유하고 영향력 있는 사람들일 수 있습니다. 가서 그들을 그리스도께로 인도하십시오. 당신은 반드시 이 땅에서의 직업, 사업, 교육, 전문성이 복음을 전하는 기회이자 마차임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이 버스, 기차, 비행기 등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당신 옆에 앉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십시오. 예수님에 대해 말해주십시오.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주어진 어떤 기회도 결코 놓치지 마십시오. 바로 이것이 주님께서 우리를 위해 예정하신 길입니다. 그러므로 담대하고 용감 하십시오. 모든 사람에게 복음을 전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하늘에 계신 아버지, 화해의 직분을 나의 손에 맡기시고 나를 신실하게 여기심에 감사드립니다. 나의 열정은 내 세상과 그 너머의 모든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당신의 뜻을 이루는 것입니다. 나는 이 땅과 사람들의 마음에 당신의 왕국을 세우기 위해 당신과 함께 동역 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딤후 4:2, 막 16:15, 잠 11:30

1년 성경읽기

눅 13:22-35, 삿 14-16

2년 성경읽기

롬 10:1-10, 시 119:41-6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