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을 열렬히 추구하십시오

말씀을 열렬히 추구하십시오

Be Voracious For The word

 

“지금 내가 여러분을 주와 및 그 은혜의 말씀에 부탁하노니 그 말씀이 여러분을 능히 든든히 세우사 거룩하게 하심을 입은 모든 자 가운데 기업이 있게 하시리라”(행 20:32)

 

하나님의 말씀은 당신에게 도덕적인 행동강령을 훨씬 뛰어넘는 것을 제공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당신을 세우고 올려주며 변화시켜서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유업과 운명으로 쏘아 올립니다. 잠언 11:9은 의인이 지식 곧 하나님의 말씀의 계시지식을 통해서 자신의 유업으로 옮겨질 것이라고 말씀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말씀을 알고 안에 저장하여 의식적으로 그것을 당신의 삶에서 작동시켜야 합니다. 그렇게 할 때 당신의 삶에 영광이 계속해서 증가하게 되는 것입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만물이 다 너희 것임이라”(고전 3:21) 이는 하나님께서 이미 말씀을 통해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셨다는 의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말씀을 묵상해야 합니다. 열렬하고 갈급하며 왕성하게 말씀을 추구해야 합니다. 말씀에 대한 정확한 지식 없이는 하나님께서 당신의 삶에 주신 축복을 자신의 것으로 삼을 방도가 전혀 없습니다. 우리는 말씀으로 승리합니다. 우리는 말씀을 통해 삶에서 통치합니다. 우리는 말씀을 통해 그리고 말씀을 가지고서 이기고 탁월하며 삶의 도전에 승리를 거둡니다.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할수록 그리스도 안에 있는 삶에 대해 더 많은 영감을 얻고 흥분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의 지식은 그리스도께서 우리가 살게 하신 승리와 의와 성공과 통치의 초월적인 삶에 대한 부인할 수 없는 확신을 줍니다! 당신의 승리는 하나님의 말씀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말씀을 알도록 공부하십시오. 오직 말씀의 지식을 통해서만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영광스러운 유업을 발견하여 누리게 될 것입니다.

말씀을 공부하여 당신의 영에서 말씀이 어떤 일을 하는지를 아십시오. 당신 안에 있는 말씀은 당신의 영과 혼과 몸으로 들어가서 당신의 일부가 됩니다. 곧 당신을 말씀이 말한 그런 존재가 되게 합니다. 말씀을 섭취하고 소화할 때 말씀은 당신의 영과 하나가 되며, 그로 인해 당신의 인격의 질은 향상되고 나아집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당신의 사고방식에 완전히 흘러 넘칠 때까지 하나님의 말씀으로 당신의 마음을 폭격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삶은 오직 한 방향, 즉 위로만 앞으로만 나아갈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오늘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함으로써 제 삶이 세워지며 제 운명은 저를 향한 아버지의 완전한 뜻과 일치해서 이뤄가고 있음을 알기에 제 심령은 말씀을 기쁨과 믿음과 온유함으로 받습니다. 제 영에 있는 아버지의 말씀의 능력과 영향으로 인한 제 삶은 아버지의 영광과 아름다움을 위한 것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후 3:18, 벧전 1:23

 

1년 성경읽기

마 16:13-17:13

출 6-7

 

2년 성경읽기

마 9:14-26

창 2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