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으로 당신의 믿음을 강화시키십시오

말씀으로 당신의 믿음을 강화시키십시오

Strengthen Your Faith With The Word

 

“모든 일을 시험하여 보고 선한 것을 붙잡으라”(살전 5:21, 한글킹제임스)

당신의 경험이 어떠하든 상관없이 하나님의 말씀은 진리입니다. 말씀은 결코 실패하지 않습니다. 기도 응답을 받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하나님께 많은 것을 드렸지만 되돌려 받은 것은 별로 없다고 불평하기도 합니다. “아주 오랫동안 치유에 관한 말씀을 말해왔지만 아직도 나는 아픕니다.”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에게도 해당된다면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경험이 말씀에 대한 당신의 확신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된다는 사실입니다.

말씀을 아는 지식 안에서 자라나고 말씀이 당신의 입을 떠나지 않게 할수록, 어떠한 환경도 당신을 대적할 수 없습니다. 여러 날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기대했던 변화가 나타나지 않는다고 해서 그것이 곧 실패하고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말씀은 결코 실패하지 않습니다.

그리스도인의 성장과 성숙은 점진적으로 이루어진다는 사실을 이해해야 합니다. 결과를 얻기 위해 당신의 믿음을 실행하는 것은 단번에 완성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을 계속 할수록 점점 더 잘하게 되고 쉬워지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그 당시 당신의 제한적인 지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즉, 당신이 충분히 알고 있지 못하거나 당신이 다루고 있는 문제에 대해 모르는 것이 너무 많다는 뜻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계속해서 말씀을 추구하고 당신의 믿음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말씀으로 당신의 믿음을 계속 강화시키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언젠가 믿음을 사용하여 얼마간의 돈을 얻으려고 노력했는데 그다지 효과가 없었을 수도 있습니다. 낙심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때에 원하는 만큼 얻을 수 있는 수준으로 당신의 믿음을 성장시키십시오! 처음에 6개월이 걸렸다면 스스로에게 말하십시오. “다음엔 적어도 한 달 안에 그것을 얻을 거야.” 그러고 나서 당신이 집중하고 있는 새로운 목표를 가지고서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하기 시작하십시오.

그것이 믿음의 삶 안에서 자신을 훈련시키는 방법입니다. 절대로 말씀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서서, 말씀이 상황을 이기고 언제나 당신을 성공시킬 수 있음을 확신하십시오.

 

기도

그리스도께서 제가 딛고 서 있는 견고한 바위 되시니 저는 흔들리거나 요동하지 않고 믿음 안에 굳건히 섭니다. 저의 믿음은 하나님의 틀림없는 말씀과 결합되어 있으므로, 저는 승리와 탁월함과 통치와 능력의 삶을 삽니다. 저는 매일매일 다스리며 탁월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딤전 4:8, 요일 4:4, 히 11:6

 

1년 성경읽기

막 4:1-20

레 15

 

2년 성경읽기

마 15:29-39

창 5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