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진보를 측정하십시오

당신의 진보를 측정하십시오

Measuring Your Progress

 

“그러나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는 지극히 거룩한 믿음 위에 [기초하여] 너희 자신을 세우며 [진보하고 더 높고 높은 건물처럼 자라고]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유 1:20, 확대번역)

 

진보는 전진, 즉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보는 또한 측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못하다면 그것은 진보가 아닙니다. 당신은 반드시 목표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만약 분명한 목표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정말로 당신의 진보를 측정할 수 없을 것입니다.

진보하는 데 있어 당신이 고려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첫째로, 당신이 진보하기 원하는 삶의 부분들의 현재 위치를 파악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건강, 재정, 직업, 사업 또는 가족의 분야일 수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현재의 위치를 파악하십시오.

두 번째로, 당신의 다음 단계를 마음속에 그리십시오.

셋 번째로, 다음 단계로 가기 위해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정하십시오. 그것은 노력이나 시간이나 자원 같은 것을 투입하는 것일 수 있고, 자원은 돈이나 물질, 정보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는 실행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해야 할 일을 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비전과 목표와 열망은 실패하고 수포로 돌아갈 것입니다.

당신은 이미 명확한 올해의 목표를 세웠을 것입니다. 목표에 계속 집중하십시오. 그리고 때때로 목표를 위해 성령 안에서 기도하십시오. 성령 안에서 기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성령 안에서 기도할 때 목표를 이루도록 확실히 진보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본문구절은 말씀합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는 지극히 거룩한 믿음 위에 [기초하여] 너희 자신을 세우며 [진보하고 더 높고 높은 건물처럼 자라고] 성령님 안에서 기도하고”

올해 당신은 주변에 일어나는 일들과 상관없이 진보할 것이고 이전과 다르게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지금이 전진할 때입니다. 그리고 성령님께서 2017년과 그 이후에도 확실하고 이전에 없던 성장과 증가와 번영을 가져오도록 당신이 그에 필요한 일들을 할 수 있게 영감을 주시고 인도해 주실 것을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기도

제 삶은 물댄 동산과 같습니다. 저는 열매를 맺고 생산적입니다. 저는 삶의 모든 영역에서 전진합니다. 저는 그리스도 안에서 온전하고, 제 삶은 모든 방면에서 탁월하므로 완벽합니다. 성령님께서는 확실하고 막을 수 없는 전진과 증가와 축복을 보장할 행동을 할 수 있도록 저를 인도하시고 영감을 주십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전 14:2, 시편 1:1-3

 

1년 성경읽기

마 28

레 4-5

 

2년 성경읽기

마 14:1-10

창 44

“당신의 진보를 측정하십시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