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위한 더 많은 은혜가 있습니다

당신을 위한 더 많은 은혜가 있습니다
There’s More Grace For You

“그러나 더욱 큰 은혜를 주시나니 그러므로 일렀으되 하나님이 교만한 자를 물리치시고 겸손한 자에게 은혜를 주신다 하였느니라”(약 4:6)

은혜란,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을 형통케 하기 위해 당신 안에서 역사하고 있는 초자연적인 영향력입니다. 즉 증가와 승진과 진보하게 하는 신성한 능력부여(divine endowment)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 안에 있는 하나님의 은혜를 밖으로 반사시키는 정도는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당신의 심령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점점 더 채우며 성령님이 당신의 삶에 일하시게 할수록 당신의 삶에서 은혜가 더 크게 역사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하나님의 영광을 보고 증언할 정도로 당신의 영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점점 더 밖으로 반사할 수 있고 또 반사해야 마땅합니다. 그들은 설명할 수는 없을지 몰라도 당신 안에서와 당신이 행하는 모든 일에서 빛을 발하는 탁월함으로 인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것입니다.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더 많은 기름부음을 달라고 하나님께 구하고 있지만, 성경 어디에도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더 많은 기름부음을 주시겠다는 대목은 없습니다. 오늘의 본문구절을 볼 때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더 많은 은혜입니다. 더 많은 은혜는 당신에게 더 많은 일을 성취하거나 행할 수 있게 하는 더 큰 능력을 줍니다. 당신이 성공하고 진보할 때, 하나님은 당신의 경계선을 넓히십니다. 그분은 당신의 능력을 증가시키십니다. 할렐루야!

당신은 특정 규모의 사업을 운영해왔고, 이제 그 사업을 열 배나 백 배 이상으로 성장시키기 원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당신에게 더 많은 은혜가 필요합니다. 더 많은 은혜가 없다면, 당신은 새로운 수준의 성장과 증가를 감당할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에게는 그 수준의 사업을 감당할 능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런 상황에서 필요한 것이 더 많은 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에게는 더 많은 은혜가 필요합니다.

히브리서 4:16은 말씀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긍휼하심을 받고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얻기 위하여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갈 것이니라” 어떤 은혜를 원하십니까? 치유의 은혜를 원하십니까? 사업의 확장의 은혜를 원하십니까? 영혼구원의 은혜를 원하십니까? 재정의 증가를 위해 더 많은 은혜가 필요하십니까? 하나님께서는 은혜의 보좌로 담대하게 나아와서 필요한 은혜를 취하라고 말씀하십니다. 필요한 은혜를 취하십시오. 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한 은혜를 취하는 것은 당신의 몫입니다.

당신은 지금 당장 그 은혜를 활용해서 암을 꾸짖어 몸에서 쫓아낼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그 은혜를 활용해서 질병에서 빠져나오십시오.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은혜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지금, 그 어느 때보다 저는 이 은혜를 활용하여 하나님의 왕국을 위해 공로를 세웁니다. 그래서 날마다 제가 아버지의 말씀을 묵상할 때 아버지의 은혜가 제 삶에서 배가되며, 왕국을 위한 더 많은 업적을 쌓을 수 있는 저의 능력도 배가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 1:17, 딤후 2:1, 벧전 1:2

1년 성경읽기
고전 15:1-34
잠 5-7

2년 성경읽기
눅 20:1-8
삼상 1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