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는 영광스러운 삶입니다

기독교는 영광스러운 삶입니다

It’s A Glorious Life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벧후 1:3)

 

기독교는 도전과 반대가 없는 삶이 아닙니다. 그러나 기독교는 정말로 영광스런 삶입니다. 시험, 고난, 박해가 있지만 그럼에도 당신은 항상 승리하기 때문입니다. 고린도후서 2:14은 말씀합니다.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 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성경은 우리를 사랑하시는 그분으로 말미암아 우리는 정복자보다 나은 자라고 말씀합니다(롬 8:37).

그러므로 여러 가지 시험을 당할 때 그것을 모두 기쁨으로 여기십시오(약 1:2). 주님께서는 당신이 불 가운데로 지날 때 타지 않을 것이며, 당신을 침몰시킬 만큼 무서운 홍수도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사 43:2). 당신은 보통 사람이 아닙니다. 당신은 매 순간 승리자이며, 세상 사람들에게 경이로운 자입니다. 다윗은 말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에게 기이한 사람처럼 되었사오나 주는 나의 견고한 피난처시라”(시 71:7).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날마다 승리하는 삶이 일종의 유토피아나 억지스런 현상이라고 생각하면서 “글쎄요, 현실적으로 삽시다.”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직면하는 문제들이 성경에서 말하는 “꿈에 그리던 놀라운 삶”보다 더 진짜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틀렸습니다. 기독교는 승리하는 삶을 살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그것은 승리, 통치, 의, 성공, 진보, 평화, 기쁨, 건강, 번영 안에서 계속해서 나아가는 삶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모든 자녀가 받은 유업입니다.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마귀와 삶의 환경을 지배하고 다스리는 권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보라,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권세를 제어할 권세를 주었으니 너희를 해칠 자가 결코 없으리라”(눅 10:19). 주님께서는 당신은 패배할 수 없는 자라고 말씀하십니다. 어떤 것도, 어느 누구도 당신을 해치거나 무너뜨릴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리스도께서 당신 안에 거하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고백

제 삶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것입니다. 주님의 아름다움, 지혜, 은혜, 의는 제 안에서 저를 통해 나타납니다. 저는 저의 세상에서 경이로운 존재입니다. 저는 영원히 정복자보다 나은 자이며, 승리자이며, 성공하는 자입니다. 세상에 있는 자보다 더 크신 분이 제 안에 계십니다. 저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아름다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참고 성경

이사야서 54:17

무릇 너를 치려고 제조된 기곅ㅏ 날카롭지 못할 것이라 무릇 일어나 너를 대적하여 송사하는 혀는 네게 정죄를 당하리니 이는 여호와의 종들의 기업이요 이는 그들이 내게서 얻은 의니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로마서 8:35-37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이나 곤고나 핍박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칼이랴 기록된 바 우리가 종일 주를 위하여 죽임을 당케 되며 도살할 양 같이 여김을 받았나이다 함과 같으니라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

1년 성경읽기

눅 24:36-53

삼하 12-14

 

2년 성경읽기

고전 2:12-16

시 145-14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