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은 당신을 향한 위대한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분은 당신을 향한 위대한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He Has A Great Plan For You

“우리는 하나님께서 [직접] 손수 만드신 작품(그분의 솜씨)이며, [하나님께서 미리 준비해 놓으신 길을 따라] 그분께서 우리를 위해 예정하신 (사전에 계획하신) 선한 일을 하고, 그 안에서 [그분께서 우리가 미리 계획하시고 준비하신 좋은 삶을 살며] 행하도록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재창조된 [거듭 난] 자입니다.”(엡 2:10, 확대번역본)

하나님은 당신의 삶을 향한 위대한 계획을 가지고 계시지만, 만일 당신이 그 사실을 모른다면 당신은 그 계획 안에서 살 수 없습니다. 그분은 당신을 위해 좋은 삶을 미리 준비하셨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읽은 내용입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위해 계획하신 선한 일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하나님께서 그런 계획을 가지고 계시다는 것을 알기 전까지는 결코 그 계획을 행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말씀을 묵상하고 공부하는 일은 당신이 그분의 계획과 그분이 당신을 위해 예비하신 삶을 더 잘 알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당신의 삶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을 성취하도록 도우시는 성령님의 사역을 통해 당신은 왕국의 신비들과 실재들을 받아들입니다. 할렐루야!

말씀은 다음과 같이 선포합니다. “그러나 너희는 선택받은 민족이요 왕 같은 제사장이며, 구별되어 헌신된 나라요, [하나님께서] 친히 사신 특별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움에서 불러내어 그의 놀라운 빛으로 들어가게 하신 분의 경이로운 행위를 내세우고 그분의 덕과 완벽함을 내보이게 하려 하심이라.”(벧전 2:9, 확대번역본) 그분은 당신을 탁월함과 완전함을 위해, 그분의 덕과 놀라운 일들을 보이시기 위해 선택하셨습니다. 그분은 당신을 세상의 빛이 되도록 선택하셨습니다.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저는 이것을 어릴 때 깨닫고 예수님께서 주신 삶을 살기로 결심했고, 그 어떤 것도 그 수준에 미달되는 것은 받아들이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부르심이며 하나님의 계획입니다. 왜 당신이 예수님이 주신 삶보다 더 낮거나 부족한 삶을 살고 싶겠습니까? 그런 삶을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만일 당신이 말씀으로 행한다면 올해 하나님이 당신을 위해 예비하신 대로 성공적인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고 그분의 뜻과 의를 이 땅에서 이루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기도

복되신 아버지, 나를 아낌없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나는 나를 완전한 뜻으로 인도하고 안내하는 당신을 내 삶을 다해 신뢰합니다. 나는 성공과 승리와 끝없는 기쁨의 길로 이끄시는 성령님의 인도에 내어집니다. 나는 당신의 영광을 나타내고, 당신의 뜻과 의를 이 땅에 세우며, 영혼들을 구원하고, 사람들을 어둠에서 당신의 놀라운 빛으로 인도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렘 29:11, 요 16:13, 시 16:11

1년 성경읽기

막 10:1-31, 민 11-13

2년 성경읽기

행 23:22-35, 시 55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