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있는 기름부음에 신실하십시오

현재 있는 기름부음에 신실하십시오

Be Faithful With The Anointing

 

“너희는 주께 받은 바 기름 부음이 너희 안에 거하나니…”(요일 2:27)

 

하나님의 자녀인 당신의 삶에는 기름부음이 있습니다. 그 기름부음은 신성한 능력(divine enablement)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기름부음과 성령님을 혼동합니다. 그러나 기름부음은 성령님이 아닙니다. 성령님께서는 기름부음을 주십니다. 그러므로 기름부음은 신성한 능력입니다. 기름부음은 치유하고, 구출하며, 짐을 제거하고 당신을 번영하게 만드는 하나님의 능력입니다. 기름부음이 당신에게 승리를 가져옵니다. 기름부음이 당신을 위해 문을 열어줍니다. 기름부음이 당신을 높여주며, 당신으로 하여금 아버지의 뜻을 성취하게 합니다. 기름부음은 당신의 인간적인 능력을 능가해서 일을 이룹니다.

또 한 가지 아름다운 점은, 당신의 삶에 임한 기름부음은 증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때로 사람들은 더 많은 일을 하고 싶어 합니다. 그들은 복음을 가지고 더 많은 사람들에 다가감으로써 더 많은 영향을 끼치고 싶어 합니다. 그렇습니다. 이것도 가능하고 칭찬할 만한 것이지만 당신에게는 증가된 은혜가 필요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에게 주어진 권세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먼저 당신이 이미 받은 것에 신실해야 합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것을 신실하게 사용한다면 하나님께서는 당신에게 새로운 기름부음이 임하게 하실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하나님의 집에서 리더이고 주님께서 당신에게 성도 50명을 맡기셔서 이끌게 하셨다면, 마치 50,000명을 위해 기도하고 중보하듯이 그 50명을 위해 전심으로 기도하고 중보하십시오. 당신이 그 50명에 신실하지 않는다면, 성도의 증가를 놓고 금식하고 기도한들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신실하지 않고는 기름부음은 증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누가복음 16:10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지극히 작은 것에 충성된 자는 큰 것에도 충성되고 지극히 작은 것에 불의한 자는 큰 것에도 불의하니라” 이것이 영적인 원리입니다. 주님께서 당신에게 맡기신 것은 무엇이든 그 일에 신실하기로 결정하십시오. 작은 것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오늘 “작게” 보일 수도 있는 것에 당신이 신실함으로 인해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주님, 제 삶에 임한 주님의 기름부음과 제게 화해의 사역자가 되는 특권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저의 영적인 열정은 최고로 고양되어 있습니다. 제가 성령님으로 충만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제게 맡겨진 사역과 과업에 신실하고 효과적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린도전서 4:2

그리고 맡은 자들에게 구할 것은 충성이니라

누가복음 16:10

지극히 작은 것에 충성된 자는 큰 것에 충성되고 지극히 작은 것에 불의한 자는 큰 것에도 불의하니라

베드로전서 4:10

각각 은사를 받은 대로 하나님의 각양 은혜를 맡은 선한 청지기 같이 서로 봉사하라

 

1년 성경읽기

눅 20:20-21:4

삼상 20-22

 

2년 성경읽기

롬 15:10-19

시 129-13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