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은 당신 안에 있습니다

능력은 당신 안에 있습니다

The Power Is In You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하시니”(요 7:38)

 

무지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의 뜻을 이루고 지속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더 많은 기름부음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주님, 저는 두 배의 기름부음이 필요합니다.”라고 기도합니다. 그러나 성경의 어디에도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더 많은 기름부음을 주시겠다고 약속한 부분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름부음이 의미하는 바에 대해 성경이 실제로 가르치는 것과는 완전히 다르게 이해하고 있습니다.

먼저, 기름부음이란 상징적인 성별의례입니다. 누군가가 구약성경에서처럼 기름으로 문질러졌을 때 이것은 상징적인 성별의례입니다. 그러나 더욱 중요한 것은 기름부음이 성령의 능력과 임재의 결과라는 사실입니다. 그러므로 이미 성령님을 모시고 있는 그리스도인이 “더 많은 기름부음”을 구하는 것은 모순입니다. 당신이 진짜를 이미 가지고 있는데 왜 그로 말미암은 효과를 구하겠습니까? 성령님은 실재이십니다. 성령님은 하나님의 능력 자체이시며 능력을 주시는 분이신데, 그분이 당신 안에 충만하게 거하십니다.

당신은 어떤 액체나 물, 연기, 구름, 혹은 가스가 아닌 인격체이신 성령님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성령님의 존재 전체가 당신 안에 거처를 삼으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 안에 그분이 거하시는 것의 결과와 효과인 기름부음은 당신 밖으로 흘러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요한복음 7:38에서 예수님께서는 성령에 대해 “네 위로 생수의 강이 흐를 것이다”라고 말씀하지 않으시고 “너의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에게 더 많은 기름부음이 내려오도록 구하거나 기도하지 마십시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성령의 흐름입니다. 다시 말해, 당신 안에 있는 것이 흘러나오게 하는 방법입니다! 더 많이 방언으로 기도하고 말씀을 묵상함으로써 그 능력을 휘저어서 흘러나오게 할 수 있습니다.

 

고백

사랑하는 아버지, 내 심령에 거하시는 아버지의 성령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초자연적인 능력과 은혜와 영광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것은 내 안에서 나의 세상으로 흘러넘칩니다. 의와 평화와 기쁨과 탁월함이 나로부터 흘러갑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 7:38, 갈 5:22-23

 

1년 성경읽기

행 19:8-41

욥 15-18

 

2년 성경읽기

눅 7:18-35

수 3-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