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진리를 믿으십시오

항상 진리를 믿으십시오

Believe The Truth, Always

 

“아버지의 진리로 그들을 거룩하게 하여 주옵소서.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요 17:17)

 

그리스도인이 귀신의 영향력에 자신을 내어줄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 중 하나는 거짓말을 믿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그리스도의 복음의 진리를 받아들임으로써 성령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말씀을 믿었을 때 그리스도를 영접했습니다. 당신이 무언가를 먹거나 삼켰기 때문에 그리스도께서 당신 안으로 들어오신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들어오신 것은 말씀을 통해 일어난 일이었습니다. 당신은 복음의 말씀을 믿고 받아들였습니다. 그러자 그리스도께서는 당신의 심령에 거처를 정하셨습니다.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거짓말을 받아들여서 믿을 때 귀신들은 그들 안에 거처를 정합니다. 사탄은 거짓말로 사람들을 꾀고, 그 거짓말을 통해서 사람들의 삶에 들어와 그들에게 영향을 끼치기 시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누군가 거짓말을 믿을 때 비정상적으로 행동하기 시작하고, 집과 교회 및 친구들 사이에서 또 직장에서도 그렇게 합니다. 그런 일들은 완전히 그가 믿었던 거짓말 곧 그 거짓말 배후에 있는 특정 영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그 영은 그 사람 안에 편안하게 거처를 정할 때 다른 귀신들을 데려옵니다. 그러면 그 사람은 비참해집니다.

최악은, 속임을 당한 자는 진리의 증거를 받더라도 그 진리를 믿거나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 자체가 귀신의 영향을 받은 행동임을 드러냅니다. 그럴 경우 다른 사람들은 그 사람의 행동에 놀랍니다. 그 이유는 악한 영이 그의 마음을 점령해서 그의 마음이 매우 뒤틀려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말씀을 배우고 그 말씀을 따라 살 때 당신은 사탄의 영향과 조작에 맞설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말씀의 진리로 모든 것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거짓말을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오직 진리만 믿으십시오. 그러면 어떻게 진리를 알 수 있습니까?

진리는 축복하고 높여줍니다. 진리는 당신을 성장시켜 주며, 당신을 사랑으로 채워주고, 당신이 하나님처럼 걷고 말하게 해줍니다! 진리는 당신은 물론이고 당신과 함께 한 이들도 승진시켜줍니다. 진리는 혼란시키지 않고 어떤 미움이나 쓴 감정도 일으키지 않습니다. 진리는 빛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오늘 제 영에 아버지의 말씀을 밝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 그리고 항상 제가 의지하여 살아가는 진리인 아버지의 말씀은 저를 축복하고 높이며 승진시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 8:31-32, 요 8:44-46

 

1년 성경읽기

마 23

출 24-25

 

2년 성경읽기

행 14:19-28

욥 36-37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