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은혜를 최대용량으로 역사하게 하십시오

하나님의 은혜를 최대용량으로 역사하게 하십시오
Work His Grace To Maximum Capacity

“내가 하나님의 은혜를 폐하지 아니하노니 만일 의롭게 되는 것이 율법으로 말미암으면 그리스도께서 헛되이 죽으셨느니라”(갈 2:21)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자신의 삶에 있는 하나님의 은혜를 훼방합니다. 그렇게 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의 삶에 있는 하나님의 은혜를 훼방하지 마십시오. 오히려 하나님의 은혜를 충만하게 최대용량까지 역사하게 하여 최종적인 결실을 맺으십시오. 하나님의 은혜가 당신의 삶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생산하게 하십시오. 당신의 삶에서 그리스도의 죽음을 헛되게 만들지 마십시오. 그 대신에 그분께서 당신을 위해 죽으시고 장사되시고 부활하심으로써 완성하셨던 모든 것이 되기로 결심하십시오.

어제는 예수님께서 가져오신 신성한 생명과 그 생명으로 인하여 더 이상 아픔이 당신의 몸에 관여할 수 없다는 사실에 대해 나누었습니다. 문제는 그 생명이 역사하게 할 것인가 아니면 계속 치유를 구하고 있을 것인가 입니다. 치유는 우리가 세상에 주는 것이자 하나님의 자녀들의 떡입니다. 성숙해지면 당신은 신성한 생명을 자신의 것으로 삼아서 그 생명이 당신의 모든 섬유조직에 흐른다고 확언하게 됩니다. 당신은 성령의 전인 당신의 몸이 결코 아플 수 없음을 의식합니다.

몸에 예기치 못했던 일이 일어나거든 방언으로 기도하십시오. 위장에 문제가 있다면 배에 손을 얹고 방언으로 기도하십시오. 증상이 바로 멈추지 않는다 해도 방언기도를 멈추지 마십시오. 저항이 강할수록 당신은 더 크게 방언으로 외쳐야 합니다. 마귀를 쫓아내십시오. 야고보서 4:7은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고 말씀합니다.

당신은 “통증이 너무 심해서 소리조차 내기 어렵다면 어떻게 하지요?”라고 물을지도 모릅니다. 작은 소리밖에 나오지 않는다면 그렇게 하십시오. 머지않아 성령님께서 당신 안에서 솟아나와 통증을 없애버리실 것입니다. 당신은 희생자가 아니라 승리자입니다! 당신에게는 고통을 이기는 승리가 보장되어 있습니다! 할렐루야!

사업 회의나 정치 회의나 어떤 회의든 참석하기 전에 방언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자신을 충전시키십시오! 회의에 초점을 맞추면서 먼저 방언으로 기도하십시오. 그런 다음 “하나님의 지혜가 내 안에서 역사하고 있다. 그리스도가 내 안에 계신다. 그리스도가 나에게 지혜가 되셨다”라고 선포하십시오. 이것이 바로 당신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당신 것인 축복의 유익을 누리기 위해 하나님의 은혜를 당신의 것으로 삼고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기도
귀하신 아버지, 복음 안에서 제가 쓸 수 있도록 하신 풍성한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저의 것인 모든 것을 받을 수 있도록 이 은혜를 활용합니다. 건강과 번영과 힘과 증가는 저의 것임을 선언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딤후 2:1, 롬 5:17

1년 성경읽기
히 12:1-13
겔 11-12

2년 성경읽기
요 12:12-19
대상 15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