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구원이 효력이 있게 하십시오

당신의 구원이 효력이 있게 하십시오

Make Your Salvation Effective

 

“그러므로 나의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나 있을 때뿐 아니라 더욱 지금 나 없을 때에도 항상 복종하여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빌 2:12)

 

한 여인이 유방암이라는 진단을 받고서 내게 찾아와 기도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녀가 자신의 입을 사용하여 종양을 제거함으로써 “그녀의 구원을 이룰” 수 있다고 말해주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입이 헬라어로는 “스토마(stoma)”인데, 검의 날을 뜻한다고 설명해주었습니다. 그러자 그녀는 흥분하여 즉시 입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한동안 지속적으로 종양을 향해 믿음으로 말했습니다.

6개월 후 내가 그녀를 보았을 때 그녀는 완전히 치유되어 있었습니다. 암은 사라졌고 그녀는 완전히 정상이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구원을 이루었던 것입니다. 당신의 몸이 아프고 깨어지고 병들었는데 낫고 싶다면, 당신의 믿음이 역사하게 하십시오. 말씀을 작동시키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은 행하기 위해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을 역사하게 해야 합니다. 말씀이 그저 성경 속에만 머물러있는 한 당신을 위해 어떤 결과도 낳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묵상을 통해 말씀을 입 밖으로 낼 때, 말씀은 대적을 무찌르는 성령의 검이 됩니다.

축복은 이미 꾸러미로 포장되어 당신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벧후 1:3)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영광스러운 삶을 받아서 누리기 위해 필요한 모든 일을 이미 다 하셨습니다. 하지만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 자신의 구원을 “이루는(work out, 풀어내는)” 것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하나님의 모든 경이로운 축복을 당신의 삶에 나타나게 해야 하는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그저 앉아서 어떻게든 되겠지 하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구원이 역사하도록 해야 하는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그리스도께서는 이미 당신을 구원하셨지만, 지금 그 구원을 역사하게 만드는 것은 곧 왕국이 당신의 삶에서 작동하게 만드는 것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당신의 치유와 번영과 승리와 승진이 이루어지게 하십시오. 질병이 당신을 다스리지 못하게 하십시오. 불경기와 경제 위기의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말고 당신의 번영을 선포하십시오.

 

고백

사랑하는 아버지, 그리스도 안에서 제게 주신 구원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저는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아픔과 질병과 상황을 다스리고 지배합니다. 어떤 두려움도 없이 오히려 말씀을 완전히 확신하면서 오늘 믿음으로 나아가, 제 삶에 왕국의 축복과 선함을 세웁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린도전서 6:19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 자신의 것이 아니라

디모데후서 1:6

그러므로 내가 나의 안수함으로 네 속에 있는 하나님의 은사를 다시 불일듯 하게 하기 위하여 너로 생각하게 하노니

 

1년 성경읽기

행 11:1-18

스 9-10

 

2년 성경읽기

고후 8:9-17

사 11-1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