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을 역사하게 하십시오

능력을 역사하게 하십시오

Get The Power Working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가 구하거나 생각하는 모든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에게”(엡 3:20)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구하거나 상상할 수 있는 것을 훨씬 초월해서 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분께서는 하늘에 있는 그분의 능력을 따라 행하지 않으시고 우리 안에 역사하는 그분의 능력을 따라서 행하십니다. 이것은 당신이 항상 능력을 활성화시키고 작동시켜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도행전 1장에서 주님께서는 승천하시기 직전에 제자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행 1:8). 능력을 받는 것이 먼저이고 그 다음이 그것을 역사하게 하는 것입니다.

바울은 디모데후서 1:6에서 말했습니다. “네 속에 있는 하나님의 은사를 불일 듯 하게 하기 위하여” 그는 활성화되지 않으면 영 안에서 활동하지 않은 채로 있는 성령의 능력을 언급하고 있었습니다. 그 능력을 활성화시키는 방법은 방언으로 기도하는 것이며, 또 다른 방법은 성경구절을 묵상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자주 방언으로 기도하고 말씀을 의식적으로 묵상하기 위해 시간을 낼 때 당신의 영은 항상 불타오를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은 “오, 하나님, 제발 이것을 해주세요. 저를 위해 그것 좀 처리해 주세요.”라며 구걸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그렇게 해서는 안됩니다! 그리스도인은 상황을 변화시킬 수 있는 역동적인 능력을 부여받은 자입니다. 그래서 그는 예수 그리스도에 의해서 생명 안에서 통치해야 합니다(롬 5:17).

하나님께서 모든 힘과 능력을 갖고 계실지라도, 그분께서는 당신 대신 움직이거나 그분의 방향대로 어떤 것들을 하기 위해 당신의 상황에 직접 개입하지 않으십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통치하고 계시지 않습니까?”라고 물을 수도 있습니다. 맞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분명 존재하시고 우리는 그분의 절대주권 아래에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통해 그분의 능력을 역사하게 하기로 선택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삶에 기적적이고 초자연적인 역사가 일어나게 하는 데는 당신이 해야 할 역할이 있습니다. 당신 안에 그 능력을 작동시켜서 삶의 모든 부분과 영역에 그 능력이 영향을 끼칠 수 있게 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초자연적인 삶을 살도록 제 안에서 충만히 역사하시는 성령님의 능력으로 인해 감사 드립니다. 저는 제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능력을 통해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리스도의 충만함 가운데 충만하며 하나님의 은혜와 지혜로 충만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행 1:8, 골 1:11

 

1년 성경읽기

요 3:22-36

삼하 23-24

 

2년 성경읽기

막 8:22-33

민 1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