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하나님의 왕국과 영광으로 부름받았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왕국과 영광으로 부름받았습니다

Our Calling To God’s Kingdom And Glory

 

“이는 너희를 그의 나라와 영광으로 부르신 하나님께 합당히 행하게 하려 함이니라”(살전 2:12, 한글킹제임스)

 

마태복음 6:10의 “나라가 임하시오며”라는 구절은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분의 제자들에게 기도의 형식을 가르쳐 주시면서 하신 말씀이었습니다. 그러나 그 기도는 하나님의 왕국이 임했기 때문에 응답되었습니다. 그 왕국은 지금 땅에서 역사하는 실제적인 왕국이며 우리는 그 안에 속해 있습니다. “그러나 너희가 이른 곳은 시온 산과 살아계신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과 천만천사와…”(히 12:22)

우리는 시온으로 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이미 그곳에 이르렀습니다. 성경은 아버지께서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골 1:13)라고 말씀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왕국으로 부름 받았지만, 본문말씀에 따르면 단지 왕국으로만 부름 받은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또한 그분의 영광으로 부름 받았습니다! 이 둘은 분리되는 것이 아닙니다. 만일 우리가 왕국으로의 부름에 응답했다면 우리는 영광으로의 부름에도 응답한 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우리의 복음으로 너희를 부르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살후 2:14)

당신은 영광에 들어가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할렐루야. 이 영광은 영원한 것입니다. 당신이 고난의 시간들을 겪을 수는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당신의 영광이 끝났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그리스도인이 직업을 잃었다고 해서 그가 영광으로부터 벗어났다는 뜻은 아닙니다. 이 영광은 영원한 것입니다. “모든 은혜의 하나님 곧 그리스도 안에서 너희를 부르사 자기의 영원한 영광에 들어가게 하신 이가 잠깐 고난을 당한 너희를 친히 온전하게 하시며 굳건하게 하시며 강건하게 하시며 터를 견고하게 하시리라”(벧전 5:10)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하나님의 열망은 그분의 왕국에 관한 복음이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이 속해있는 마을과 도시와 국가에 퍼져나가 영광을 받으시는 것입니다. “끝으로 형제들아 너희는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기를 주의 말씀이 너희 가운데서와 같이 퍼져나가 영광스럽게 되고”(살후 3:1) 당신의 세상에 그분의 영광을 표현하십시오. 그리스도의 구원의 복음을 퍼뜨리십시오. 세상으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구원은 영광과 탁월함과 통치와 능력으로의 부름이라는 것을 알게 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를 아버지의 왕국과 영원한 영광으로 불러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저는 그리스도 안에서 저의 현재 위치와 제 안에 있는 아버지의 영광을 의식하고 그 실재 가운데 걷습니다. 저는 아버지의 위대하심을 찬양하기 위해 이 영광을 드러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로마서 8:30

또 미리 정하신 그들을 또한 부르시고 부르신 그들을 또한 의롭다 하시고  의롭다 하신 그들을 또한 영화롭게 하셨느니라

히브리서 2:10

그러므로 만물이 그를 위하여 또한 그로 말미암은 이가 많은 아들들을 이끌어 영광에 들어가게 하시는 일에 그들의 구원의 창시자를 고난을 통하여 온전하게 하심이 합당하도다

 

1년 성경읽기

요 21:1-25

대상 26-29

 

2년 성경읽기

고전 16:13-24

전 7-8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