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한 것을 창조하는데 당신의 마음을 사용하십시오

선한 것을 창조하는데 당신의 마음을 사용하십시오

Use Your Mind To Create Good Things

 

“대저 그 마음의 생각이 어떠하면 그 위인도 그러한즉 그가 네게 먹고 마시라 할지라도 그의 마음은 너와 함께 하지 아니함이라”(잠 23:7)

 

생각(thoughts)은 건설적이거나 파괴적인 가능성을 지니고 있으며 정서에 끼치는 힘을 지닌 마음의 그림입니다. 다른 말로 하면 생각이 당신의 정서에 영향을 미친다는 말입니다. 때로 생각은 상상이지만 그 이상이기도 합니다. 상상은 당신에게 떠오른 그림에 지나지 않지만, 생각이란 종종 당신이 창조한 것입니다. 다시 말해 생각은 의도적인 것이라는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생각을 선택해야 합니다. 당신이 허락해야 할 생각도 있고 허락해서는 안 되는 생각도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당신 안에서 능력의 장(force field)을 창출합니다. 긍정적인 생각이라면 그 생각은 그것을 물질화시킬 능력의 장을 창출할 것입니다. 부정적인 생각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바는 당신이 선한 것 곧 건설적인 것을 성사시키는데 당신의 마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오직 성공과 탁월함만 생각하십시오. 의와 형통과 선한 삶을 생각하십시오.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 있는 초월적인 축복의 삶인 영광의 삶으로 부름 받았습니다. 이것을 생각하십시오!

빌립보서 4:8은 말씀합니다. “끝으로 형제들아 무엇에든지 참되며 무엇에든지 경건하며 무엇에든지 옳으며 무엇에든지 정결하며 무엇에든지 사랑 받을 만하며 무엇에든지 칭찬 받을 만하며 무슨 덕이 있든지 무슨 기림이 있든지 이것들을 생각하라” 이 성경구절은 당신의 마음을 차지해야 할 생각에 대해 분명하게 밝히고 있습니다. 그것은 말씀에 기초한 생각이요, 그리스도 안에 있는 생명과 사랑과 능력과 건전함과 온전함과 성취의 생각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하는 생각을 드러내는 주인공입니다. 그러므로 말씀을 생각하십시오. 그러면 말씀은 항상 당신의 마음에 바른 그림을 창출할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불건전한 생각과 아이디어의 쓰레기를 버리는 곳이 아닙니다. 두려움과 슬픔과 쓴 감정과 분노와 악의와 미움의 생각은 품지도 허용하지도 마십시오. 그런 생각은 당신의 삶으로 귀신들을 끌어당길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부지불식간에 마귀에게 틈을 내어주었습니다. 그러지 말고 오히려 승리의 삶을 창안하고 창출하는데 당신의 마음을 사용하십시오. 당신과 다른 사람들을 위해 선한 일이 이루어지는데 마음을 사용하십시오. 해결책과 건설적인 아이디어를 창안하는데 마음을 쓰십시오.

 

기도

복되신 아버지, 제 마음이 탁월한 생각을 하도록 기름부어주셔서 저는 기쁩니다. 아버지와 교제하고 말씀을 묵상을 함으로써 저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위대해지고 끊임없이 번창하고 승리하는 제 삶에 대한 그림을 보고 창출합니다. 저는 저의 세상을 축복하도록 신성한 아이디어와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눅 6:45, 잠 4:23, 롬 12:2

 

1년 성경읽기

행 12:1-25

느 4-6

2년 성경읽기

눅 4:14-32

신 2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