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피조물은 구출될 필요가 없습니다

새로운 피조물은 구출될 필요가 없습니다
The New Creation Needs No Deliverance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골 1:13)

오늘의 본문구절은 현재의 사실입니다. 이와 같은 구절은 거듭났지만 여전히 구출을 구하는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합니다. 말씀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셔서 그분의 사랑의 아들의 왕국으로 옮기셨다고 말합니다. 하나님은 이미 그렇게 하셨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구출될 필요가 없습니다. 심지어 그리스도인이 아닌 자들도 구출되었습니다. 이는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이 그리스도인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속량, 즉 구출을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인이 누구인지 이해하십시오. 그는 새로운 피조물이며 완전히 새로운 사람입니다. 그는 죄나 사탄에게 예속된 적이 없기 때문에 그로부터 자유로워진 적도 없습니다. 고린도후서 5:17은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그는 이전에 존재한 적이 없는 새로운 종족이라고 말씀합니다. 당신이 그리스도를 받아들인 그 순간부터 당신의 삶과 관련된 모든 것이 완전히 새롭게 되었습니다. 당신은 마귀와 죄와 그 영향력에 지배를 받지 않는 완전히 새로운 생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사탄에게 굴복하는 새로운 피조물을 낳으셨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야고보서 1:18은 말씀합니다. “그가 그 피조물 중에 우리로 한 첫 열매가 되게 하시려고 자기의 뜻을 따라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낳으셨느니라” 우리는 말 그대로 하나님에게서 태어났으며 귀신을 쫓아낼 수 있는 능력과 권세를 지닌 법적인 동시에 실제적인 그분의 자손입니다. 우리는 하나님과 하나입니다. 우리는 그분이 가지고 계신 것과 똑같은 생명을 가지고 있으며 그분과 같은 부류입니다! 이것이 바로 그리스도인의 진짜 모습입니다! 그리스도인은 그리스도 예수와 함께 일으켜져서 모든 통치와 권세보다 뛰어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하늘에 앉아 있습니다.

언제든지 사탄이나 귀신들이 당신 주변에 나타나면 쫓아내십시오.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있는 예수 이름의 권세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슨 일을 경험했든지, 지금 겪고 있는 일이 무엇이든지 혹은 무슨 생각을 하든지 상관없이 하나님의 말씀은 여전히 진리입니다. 당신은 사탄보다 우월합니다. 사탄을 그가 속한 자리인 당신의 발아래 두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끊임없는 승리로 저를 인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아버지의 말씀 안에 걷고 성령의 능력을 나타냄으로써 이 세상의 모든 요소들을 지배하고 다스립니다! 저는 모든 통치와 권세보다 훨씬 높은 천상의 영역에 그리스도와 함께 앉아 있습니다. 제 삶에 임하신 아버지의 영광에 감사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 8:36, 요일 4:4

1년 성경읽기
살후 1:1-12
사 64-66

2년 성경읽기
요 6:15-21
왕하 1-2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