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언으로 충분히 말하십시오

방언으로 충분히 말하십시오

Don’t Play Light On Speaking In Tongues

 

“방언을 말하는 자는 자기의 덕을 세우고 예언하는 자는 교회의 덕을 세우나니”(고전 14:4)

 

그리스도인이 방언으로 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러므로 더듬는 입술과 다른 방언으로 그가 이 백성에게 말씀하시리라. 전에 그들에게 이르시기를 이것이 너희 안식이요 이것이 너희 상쾌함이니 너희는 곤비한 자에게 안식을 주라 하였으나…”(사 28:11-12) 베드로는 이것을 “…새롭게 되는 날…”(행 3:19)로 묘사했습니다. 방언을 계속해서 말하는 사람은 상쾌함과 회복이 있고 활성화됩니다.

또한, 방언을 말하는 것은 당신을 발전시킵니다. 확대 번역은 오늘 본문구절을 이렇게 말씀합니다. “[낯선] 방언을 말하는 자는 자신을 세우고 진보시키니” 방언을 말할 때 당신은 영적인 실재에 민감하게 됩니다. 당신은 성령님과 하나가 되며 성령님의 음성을 명확히 듣게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때를 모르겠다고 말합니다. 그들이 방언으로 말한다면, 그들의 영이 하나님께 민감하게 되어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방언으로 말하는 것의 또 다른 중요한 유익은 당신의 믿음을 정화시키는 것입니다. 유다서 1:20은 말씀합니다.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는 너희의 지극히 거룩한 믿음 위에 자신을 세우며 [건물을 더욱 더 높이 짓는 것처럼 진보하며], 성령으로 기도하며”(AMP). 당신의 지극히 거룩한 믿음이란, 가장 거룩하게 된 믿음, 즉 의심이나 두려움이 전혀 없는 순결한 믿음입니다. 그것은 지금껏 당신의 믿음을 가장 고귀하고 순결하며 최고로 나타내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이 방언을 말함으로써 가장 거룩한 믿음 위에 자신을 세우기를 기대하십니다.

사도 바울은 방언을 말하는 것이 자신의 사역의 성공 비결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고린도 교회에 다음과 같이 담대히 말했습니다. “내가 너희 모든 사람보다 방언을 더 말하므로 하나님께 감사하노라”(고전 14:18). 이것은 사도 바울이 얼마나 많이 방언을 말했는지 보여줍니다. 그가 성공한 것은 너무도 당연합니다. 지금보다 더 방언을 말하기로 선택하십시오. 당신의 영을 세우십시오. 자신을 발전시키십시오. 방언을 말함으로써 활성화되고 삶에서 진보하십시오!

 

고백

저는 계속해서 성령으로 충만하기 때문에 종려나무처럼 날마다 번성합니다. 지금 방언을 말함으로 세워집니다. 제 영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용감하고 담대하며 승리하는 우세한 위치에서 기능하도록 힘을 받습니다. 저는 분투하지 않으며, 주님의 안내와 빛을 받음으로써 멈추지 않는 성장과 진보를 누립니다!

 

참고 성경

고전 14:2, 엡 6:18

 

1년 성경읽기

막 15:21-47

민 34-36

 

2년 성경읽기

마 22:23-33

출 2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