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을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십시오

말씀을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십시오

Think…Talk…And Act The Word

 

“지금 내가 여러분을 주와 및 그 은혜의 말씀에 부탁하노니 그 말씀이 여러분을 능히 든든히 세우사 거룩하게 하심을 입은 모든 자 가운데 기업이 있게 하시리라”(행 20:32)

 

당신은 거듭났을 때 썩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태어났습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너희가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살아 있고 항상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벧전 1:23) 그러므로 당신은 하나님의 말씀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진리인 것처럼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왜냐하면 말씀은 정말로 진리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그들을 진리로 거룩하게 하옵소서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요 17:17)

말씀이 진리인 것처럼 말하고 생각하고 행동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은 단지 종교일 뿐이며, 종교는 생명이 없습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하니 이같은 자들에게서 네가 돌아서라…항상 배우나 끝내 진리의 지식에 이를 수 없느니라”(딤후 3:5-7) 당신은 말씀에 당신의 삶을 걸 수 있습니다. 말씀은 의심할 여지없이 완벽합니다. 말씀은 영적인 법이기에 절대 실패하지 않습니다.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천지는 없어지겠으나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말 13:31)

수년 전에 나는 말씀을 더 믿고 더 말하기로 도전했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믿으면서 똑같은 상태로 머물러 있을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저는 말씀을 선택하고 말씀 안에서 살기로 결단했습니다. 그 결과 나의 삶은 오직 한 방향, 즉 위로만 그리고 앞으로만 가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말씀을 통한 지속적인 승리와 영광의 삶입니다.

디모데전서 4:15은 말씀합니다. “이 모든 일에 전심전력하여 너의 성숙함을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게 하라” 이는 당신을 말씀에 양보할 때, 당신의 발전과 승진과 번영이 모든 이들에게 드러나게 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당신이 말씀대로 살아갈 때, 즉 말씀을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할 때 당신의 성공이 세상에 전해지고 널리 공공연하게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당신이 삶의 모든 영역에서 엄청나게 발전하는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이러한 일이 일어나게 하는 것이 바로 말씀의 사역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말씀을 매일 묵상함으로 그 안에서 저는 평안와 안전과 부요와 건강과 삶의 모든 좋은 것들을 누립니다. 저의 영에 있는 아버지의 말씀이 저에게 바른 사고방식을 가져다줍니다. 아버지의 말씀이 제 입술에 있기에 저의 성공은 보장되어 있고, 저에게는 불가능 한 것이 없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행 20:32, 딤후 3:15-17

 

1년 성경읽기

마 11:1-30

창 36-37

 

2년 성경읽기

마 6:14-24

창 15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