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하고 믿고 말씀 위에서 행동하십시오

신뢰하고 믿고 말씀 위에서 행동하십시오

Trust…Believe…And Act On The Word

 

“그러므로 성령이 이르신 바와 같이 오늘 너희가 그의 음성을 듣거든 …너희 마음을 완고하게 하지 말라”(히 3:7-8)

 

하나님의 말씀이 당신에게 올 때, 첫 번째로 해야 하는 중요한 일은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어떤 사람들에게 너무 간단하게 들릴지도 모르지만 하나님에 관한 것들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분께서는 복잡하지 않으십니다. 만약 하나님께서 복잡하게 우리에게 오신다면 아무도 구원받지 못할 것입니다. 그분은 아마 미스테리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단순하게 그분을 받아들이고, 그분이 당신을 위해 하신 모든 것들을 받아들이십시오. 그것이 필요한 전부입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을 교제하기 위해 부르셨습니다. 받아들이십시오. 그분께서는 당신에게 영생을 주셨습니다. 받아들이십시오. 그분은 당신을 의롭고 강하고 활기차고 건강하고 번영하며 영향력 있게 만드셨습니다. 받아들이십시오! 만약 그분이 당신을 위해 하신 일과 주신 것과 당신이 그렇게 살도록 만드신 것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당신은 삶의 피해자로 살게 될 것입니다. 몇몇 사람들은 “하나님이 진짜로 계시다면, 내 상황에 대해서 어떻게 좀 해보세요.”라고 말합니다. 그분은 이미 다 이루셨습니다. 그러므로 기다리지 마십시오. 그 상황에 대해 기록된 말씀을 찾고 받아들이고 그대로 사십시오.

로마서 1:16은 말씀합니다. “내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이라 먼저는 유대인에게요 그리고 헬라인에게로다” 그리스도의 복음은 믿는 사람들에게만 역사하는 메시지입니다. 만약 믿지 않는다면, 하나님의 능력이라 할지라도 역사하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축복하셨다는 것을 믿고 받아들이십시오. 하나님께서는 축복하실 계획을 갖고 있는 것이 아니라 이미 다 축복하셨습니다.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우리에게 주시되”(엡 1:3)

지금도 당신의 삶에서 변화되기 원하는 상황이 있다면 당신은 말씀에 “예”라고 말함으로써 기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에게 소망이 있을까?”라고 더 이상 생각하지 마십시오.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소망이십니다. 그분의 말씀이 바로 해답입니다. 당신과 비슷한 상황들에 놓였던 많은 사람들이 있었지만, 변화를 받았습니다. 만약 말씀이 그런 사람들에게도 역사했다면 당신에게도 역사할 것입니다. 말씀을 신뢰하십시오. 말씀을 믿으십시오. 말씀대로 행하십시오.

 

고백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기뻐합니다. 말씀은 완벽하여 내 삶을 풍요롭고 아름답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 가지고 있는 모든 선한 것을 인식하고 받으며, 그리스도 안에 있는 나의 정체성의 빛과 실재 안에서 걸음으로써 영광스러운 삶은 내 것입니다. 의와 기쁨과 평화와 번영과 건강과 힘은 나의 것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빌 1:6 딤전 6:12

 

1년 성경읽기

고전 2:1-16

시 107-108

 

2년 성경읽기

빌 4:1-7

렘 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