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높은 차원의 삶을 사십시오

0

더 높은 차원의 삶을 사십시오

Live The Higher Life

 

“이것을 너희에게 이르는 것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요 16:33)

 

예수님께서 하신 이 말씀이 얼마나 능력 있고, 위안을 주며, 우리를 세우고, 독려하는지요!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이 얼마나 위대한 고백입니까. 예수님께서는 더 높은 차원의 삶을 사셨습니다. 그분께서는 캄캄한 어둠과 경제적 곤고함, 질병, 탄압, 재앙, 죽음 등에 시달리는 세상에 육신을 입고 사셨지만, 그러한 문제와 영향은 그분과는 상관이 없었습니다. 그분께서는 세상에서 자연의 예측불허한 변화와 타락시키는 영향력에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으며, 남들과 다른 영역에서 사셨습니다.

왜 그분은 그렇게 달랐을까요? 왜냐하면 그분께서는 독특한 사고방식, 즉 의인의 사고방식을 갖고 계셨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성경에 따르면, 우리는 그분과 같습니다. 요한일서 4:17은 말씀합니다. “주께서 그러하심과 같이 우리도 이 세상에서 그러하니라” 그러므로 우리는 더 높은 차원의 삶을 살아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그러하셨듯이 세상과 그 시스템을 전적으로 다스리는 그런 삶 말입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을 위하여 세상을 이기고 승리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이미 승리자입니다.

도전과 박해와 고통스러운 상황과 격변의 때를 만났을 때, 기운을 내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서 세상을 이겼기 때문입니다. 요한일서 4:4은 말씀합니다.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

이런 의식을 가지게 되면, 당신이 드리는 기도의 언어도 달라질 것입니다. 당신은 하나님께 원수에 맞서 당신을 도와달라거나, 눈앞의 문제에서 구해달라고 구걸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당신은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주 예수 이름으로 나는 세상과 그 안에 있는 시스템과 증오와 빈곤과 타락과 우울과 거짓을 이겼다!”

이 세상 어떤 것도 당신을 우울하게 하거나, 낙담시키도록 허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정복자보다 나은 자입니다. 당신은 세상과 그 안의 모든 문제보다 더 큽니다. 오직 말씀대로 살아감으로써 그리스도 안에서 더 높은 차원의 삶을 사십시오.

 

기도

저는 세상과 그에 속한 시스템을 이겼습니다. 왜냐하면 제 안에 사시는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더 크시기 때문입니다. 저는 하나님의 지혜와 의 가운데 걸으며, 원수의 모든 권능과 궤계를 다스리며 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시 34:19, 딤후 3:12

 

1년 성경읽기

요 8:48-59

왕하 1-3

 

2년 성경읽기

막 11:12-26

민 22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