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행복하고 기쁘게 사십시오

매일 행복하고 기쁘게 사십시오

Live Happy And Joyful Every day

 

“예수를 너희가 보지 못하였으나 사랑하는도다 이제도 보지 못하나 믿고 말할 수 없는 영광스러운 즐거움으로 기뻐하니“(벧전 1:8)

 

당신은 매일 행복하게 살아야 하며, 당신의 행복과 기쁨은 환경과 무관합니다. 아무것도, 누구도, 당신을 행복하게 하려고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당신의 기쁨과 행복에 대한 책임은 당신 자신에게 있습니다. 결코 침울하거나 당황하지 마십시오. 절망적이고 불안한 태도로 하루를 보내지 마십시오. 혼란과 우울은 마귀로부터 난 것입니다. 삶 가운데 그런 것들을 절대 허용하지 마십시오. 대신 심령에서 늘 주님의 기쁨이 솟아나게 하십시오. 언제나 기쁨으로 충만하십시오!

요한복음 15:11에서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이것을 너희에게 이름은 내 기쁨이 너희 안에 있어 너희 기쁨을 충만하게 하려 함이라“ 그분께서는 당신이 눈 앞의 상황과 상관없이 24시간 내내 기쁨으로 충만하기를 갈망하십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이 어떤 것에도 걱정하기를 원치 않으십니다. 어떤 이들은 걱정하기를 좋아합니다. 그들은 걱정하는 것이 책임감의 표시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자녀의 학비를 걱정하고, 직장에 대해 걱정하고, 건강 상태를 걱정하고, 배우자에 대해 걱정하며, 수많은 것을 걱정합니다. 이는 그리스도인의 삶이 아닙니다.

그리스도인은 안식과 충만한 기쁨과 영광의 삶으로 옮겨졌습니다. 빌립보서 4:4은 말씀합니다. “주 안에서 항상 기뻐하라 내가 다시 말하노니 기뻐하라“ 도전을 만났을 때조차 당신은 기뻐해야 합니다! 주님께서는 모든 것이 잘되어 갈 때만 기뻐하라고 말씀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분께서는 “주 안에서 항상 기뻐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없다면, 하나님께서는 하라고 말씀하지 않으셨을 것입니다. 일이 잘되어 가지 않는 것 같을 때 의기소침해지는 것은 당연하지만, 하나님의 지혜는 환란 중에서도 기뻐합니다.

어떤 것도 당신을 짓누르게 두지 마십시오. 말씀이 말한 대로 행하십시오. 당신의 모든 염려를 그분께 맡기십시오. 왜냐하면 그분께서 당신을 돌보시기 때문입니다(벧전 5:7). 재정이나 건강이나 가정, 학업 등 어디에 문제가 있든지, 무슨 일이든지, 하나님께 맡기고 기뻐하십시오. 그리고 다윗처럼 선포하십시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시 23:1) 도전이나 기분 나쁜 상황을 만날 때 뭘 해야 할지, 뭐가 문제인지를 생각하는 대신 소리 내어 웃으십시오! 웃고 또 웃으십시오! 여호와를 기뻐하는 것이 당신의 힘인 것을 알고, 성령 안에서 기뻐하십시오. 할렐루야!

 

고백

모든 지각을 초월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나의 심령과 마음을 지키십니다. 오늘 좋은 것들이 도처에서 나를 향해 오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만물을 내게 주셨으므로, 나는 어떤 일에도 걱정하기를 거절합니다! 그분의 기쁨이 오늘 나를 통해 모든 곳에서 넘치도록 나타납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참고 성경

사 26:3, 마 11:28-30, 빌 4:6

 

1년 성경읽기

막 5:1-20

레 19-21

 

2년 성경읽기

마 16:13-20

출 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