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사십시오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사십시오

Live The True Christian Life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영감으로 주어진 것으로 교리와 책망과 바로잡음과 의로 훈육하기에 유익하니”(딤후 3:16)

 

믿는 자이면서도 행동과 사는 방식은 전혀 그리스도인답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대하는 데 있어서 그들의 행동은 전혀 귀감이 되지 못합니다. 그들이 대하는 사람들은 자신들을 위해 일하거나 자신들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일 수 있습니다. 혹은 그들보다 연장자인 사람들일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성품과 행동은 닮을 가치가 전혀 없습니다.

당신의 행동은 본보기가 되어야 합니다. 당신의 행실로 자신이 아니라 주님을 기쁘게 해드리십시오. 당신이 사는 방식이 말씀과 일치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삶에서 마땅히 있어야 할 하나님의 성령의 기름부음을 경험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삶은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은 마치 “가시떨기에 뿌려진 씨앗”과 같을 것입니다. 그것은 역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시떨기가 곡식을 질식시킬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얼마나 깨끗합니까? 당신의 생각은 얼마나 깨끗합니까? 당신의 갈망은 얼마나 깨끗합니까? 당신이 말씀으로 마음을 새롭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애정과 선택과 생각과 갈망이 말씀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심령과 행동에서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십시오.

우리의 행동과 동기와 생각과 갈망을 점검하기 위해서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에게 주어졌습니다. 의의 생명 안에 우리를 세우고 훈련하며 가르치고 교정하기 위해서 성경이 우리에게 주어졌습니다.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영감으로 주어진 것으로 교리와 책망과 바로잡음과 의로 훈육하기에 유익하니”

하나님의 말씀이 당신을 지도하게 하십시오. 말씀에 당신 자신을 온전히 내어드릴 때, 말씀은 당신의 삶을 바꾸고 바른 성품과 사고방식을 형성하도록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말씀은 잘못된 모든 것을 제거하고 모든 불의에서 당신을 깨끗케 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이제 너희는 내가 너희에게 일러준 말을 통하여 깨끗해졌느니라.”(요 15:3) 하나님의 말씀은 당신을 정화시키고 성결케 합니다.

지금도 말씀은 당신을 깨끗이 씻어서 영광의 다른 수준으로 데려가시는 사역을 당신 안에서 수행하고 있습니다. 말씀대로 살고 하나님의 의를 나타낼 것을 결심하십시오. 당신의 삶에서 하나님의 말씀과 일치하지 않는 것은 어떤 것이라도 그만두십시오.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사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아버지의 영원한 자비와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아버지께서는 이 땅에 아버지의 찬양을 드러내고 아버지의 의를 나타내도록 저를 부르셨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아버지의 찬양과 영광을 위해 아버지의 말씀에 제 자신을 내어드려서, 아버지께서 제게 주신 신성한 생명을 살아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살전 4:7, 벧전 1:14-16

 

1년 성경읽기

마 25:31-46

출 31

 

2년 성경읽기

행 15:32-41

시 1-2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사십시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