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나라를 위해 진정으로 중보하십시오

당신의 나라를 위해 진정으로 중보하십시오

Earnestly Intercede For Your Country

 

“그러므로 내가 첫째로 권하노니 모든 사람을 위하여 간구와 기도와 도고와 감사를 하되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하라 이는 우리가 모든 경건과 단정함으로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려 함이라 이것이 우리 구주 하나님 앞에 선하고 받으실 만한 것이니…”(딤전 2:1-4)

 

오늘 본문구절은 모든 사람과 그들이 거주하는 국가와 그에 속한 리더를 위한 진심어린 중보기도의 중요성을 바울을 통해 교회에게 전하는 성령님의 권고입니다. 이것의 결과는 평화와 번영이라는 하나님의 축복의 강력한 경험입니다. 이사야서 1:19은 “너희가 즐겨 순종하면 땅의 아름다운 소산을 먹을 것이요”라고 말씀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순종해야 하는 부분으로, 하나님의 의가 세워지며 모든 악함과 혼란, 사악함과 테러가 좌절되도록 당신의 나라와 온 세상에 있는 사람들의 심령을 위해 기도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세상의 안전과 경제적 상황은 큰 문제입니다. 그러나 교회는 해결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회는 오늘날 이 땅의 악을 막는 유일한 능력입니다(살후 2:7). 몇몇 그리스도인들은 그들의 나라를 위해 기도하지 않고 불평만 합니다. 그러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나라를 위해 기도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그 땅에서 나는 좋은 것들을 누릴 수 있겠습니까? 성경은 이 땅에는 하나님의 좋은 것들이 많이 있다고 보여줍니다. 시편 33:5은 “…땅은 주의 선하심으로 가득하도다”(한글킹제임스)라고 말씀합니다.

도전을 극복하고 기도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십시오. 진정으로 뜨겁게 당신이 살거나 일하고 있는 나라들과 그곳에 속한 리더들을 위해 기도한 다음, 세상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하나님의 사람들이 복음을 담대하게 선포할 때 하나님의 의가 승리하고, 그분의 영광이 사람들의 심령에 거하며 영향을 끼친다고 선언하십시오. 또한 사역자들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그들이 담대함과 능력을 가지고 복음을 전파하도록 더 많은 은혜를 받고, 전 세계에서 더 많은 영혼들이 주님께 더해지도록 기도하십시오

하나님의 사람들로서 우리는 휴거가 일어나기 전까지 나라들을 진정으로 다스리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기도를 통해 그들의 길을 지도할 수 있는 권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도

하늘에 계신 아버지, 당신의 평화와 진보와 번영이 세상의 나라들을 다스리게 될 것과 복음의 사역자들이 담대하게 아버지의 말씀을 전하도록 용기를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그들이 전하는 메시지의 능력과 영향이 사람들의 심령에 당신의 사랑을 불 붙이기를 기도합니다. 복음을 통해 일어난 많은 영혼들의 놀랍고 영광스러운 변화에 감사 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골로새서 4:2

기도를 항상 힘쓰고 기도에  감사함으로 깨어 있으라

 

누가복음 18:1

항상 기도하고 낙망치 말아야 될 것을 저희에게 비유로 하여

 

예레미야 29:7

너희는 내가 사로잡혀 가게 한 그 성읍의 평안하기를 힘쓰고 위하여 여호와께 기도하라 이는 그 성이 평안함으로 너희도 평안할 것임이니라

 

1년 성경읽기

눅 9:37-62

수 16-19

 

2년 성경읽기

롬 6:12-23

시 10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