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영하도록 능력을 받았습니다

번영하도록 능력을 받았습니다

Empowered To Prosper

 

“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요 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웠나니 이는 너희로 가서 열매를 맺게 하고 또 너희 열매가 항상 있게 하여 내 이름으로 아버지께 무엇을 구하든지 다 받게 하려 함이라”(요 15:16)

 

시편 1:3은 당신에 대한 놀라운 것과 하나님께서 당신을 부르신 탁월한 번영의 삶에 대해 말해줍니다. “그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철을 따라 열매를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가 하는 모든 일이 다 형통하리로다.” 이 말씀은 당신의 번영이 재정상태와 세계의 경제상황에 달려있지 않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세상 사람들은 사업을 옮기거나 성장시키려고 투자하는 방법을 찾는 데 시간을 보냅니다. 이것은 아브라함의 씨로서 해야 하는 생각이 아닙니다. 더 높은 수준에서 생각하십시오

시편 1:3에서 성령님께서 하신 말씀을 다시 보십시오. “…그가 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형통하리로다”(한글킹제임스) 이 말씀은 당신이 하는 사업이 대세이거나 호황일 때 번영할 것이라고 하지 않았습니다. “무엇이든지”에 강조가 되어 있습니다. 다른 말로 하면, 당신의 삶에는 당신을 모든 일에 번영하게 만드는 능력이 있다는 말입니다.

구약성경을 보면 모세가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말하여 하나님의 약속을 주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을 위해 하실 것이라고 그가 말한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곧 너를 사랑하시고 복을 주사 너를 번성하게 하시되 네게 주리라고 네 조상들에게 맹세하신 땅에서 네 소생에게 은혜를 베푸시며 네 토지 소산과 곡식과 포도주와 기름을 풍성하게 하시고 네 소와 양을 번식하게 하시리니”(신 7:13) 생각해 보십시오! 그들과 관련된 모든 것은 축복받았습니다. 그들과 연결되어 있는 한 모두 번영하였습니다.

이제 신약성경을 보면 우리는 더 좋은 약속 위에 세워진 더 좋은 언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는 더 아름다운 직분을 얻으셨으니 그는 더 좋은 약속으로 세우신 더 좋은 언약의 중보자시라”(히 8:6) 그러므로 당신과 관련된 모든 것은 번영해야 합니다. 모든 것이 말입니다! 중요한 요소는 무엇이 지금의 추세인지가 아니라 당신입니다. 당신이 그 안에 있으면 그것은 축복받은 것입니다. 할렐루야!

 

기도

하늘에 계신 아버지, 제 안에 내재하는 능력으로 제가 하는 모든 일에 번영하게 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아브라함의 씨로서 재정, 사업, 직업, 가족 등 저와 연결된 모든 것은 축복받았습니다. 저는 축복이 되도록 축복받았다는 의식 안에서 행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갈라디아서 3:8-9

또 하나님이 이방을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로 정하실 것을 성경이 미리 알고 먼저 아브라함에게 복음을 전하되 모든 이방이 너를 인하여 복을 받으리라 하였으니 그러므로 믿음으로 말미암은 자는 믿음이 있는 아브라함과 함께 복을 받느니라

 

갈라디아서 3:28-29

너희는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종이나 자주자나 남자나 여자 없이 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이니라  너희가 그리스도께 속한 자면 곧 아브라함의 자손이요 약속대로 유업을 이을 자니라

1년 성경읽기

눅 10:1-24

수 20-22

 

2년 성경읽기

롬 7:1-11

시 107

“번영하도록 능력을 받았습니다”에 대한 한개의 댓글

  1. Thank you so much for this amazing website! I am from Christ Embassy Hawaii & I recently had someone ask for a Korean translation. I did a little research and was able to find this beautiful website! I already have this site saved to my favorites and will definitely use this with my Korean friends and family. (Mind you I’m not Korean! hahahaha!) but I will spread the word in This Year of Spreading! ALSO – can I share the website or these pages on Facebook? I tried to share it but it’s SO WORKING speakingLIfe.. lol but thank you again! Remain Blessed!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