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승리 안에서 사십시오

그리스도의 승리 안에서 사십시오

Living In His Victory

 

“아니라. 이 모든 것 가운데서 우리는 우리를 사랑하신 그분을 통해 정복자들보다 더 나은 자들이니라”(롬 8:37, 킹제임스흠정역)

 

오늘 본문 구절의 밑줄 친 부분을 주목하십시오. “우리는 정복자들보다 더 나은 자들이라”고 말씀합니다. 이 말씀은 적에 대한 승리는 종결된 결말일 뿐 아니라 우리는 이미 그 승리를 만끽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줍니다. 이것은 이미 우리가 실제로 경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실재는 이렇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승리를 기념하는 단계를 지났습니다. 우리를 위한 그분의 대속적인 희생을 알았을 때 우리는 그것을 기념하고 축하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그 승리를 누리며 살아갑니다. “정복자들보다 더 나은 자들”이라는 말은 당신이 이미 정복하는 일을 통과하여 이제 승리 안에서 살아간다는 뜻입니다. 승리 안에서 사는 것이 이제 당신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올림픽에 출전한 선수가 금메달을 딸 때 그는 응원객들과 함께 승리를 기뻐하며 기념합니다. 그러나 상금을 받아서 쓰며 그것을 누리고 살 때에는 더 이상 기념이라는 표현을 쓰지 않습니다. 그는 지금 승리 안에서 살고 있으며, 그것은 실제의 경험이 되었습니다. 말하자면, 그는 “정복하는 것” 혹은 올림픽에서 우승하는 과정을 통과해서 자신의 승리의 결과와 그 유익을 맛보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정복자들보다 나은 자들인 우리가 사는 삶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질병과 가난과 패배와 낙심을 이기고 승리를 기념하는 단계를 지났습니다. 우리는 신성한 건강과 번영과 승리와 통치 안에 살면서 그것을 누립니다. 우리는 더 이상 마귀와 무슨 싸울거리가 남았는지 알아보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마귀보다 우월합니다. 사탄과 두려움과 질병과 낙담과 결핍에 대한 당신의 통치권을 행사하십시오. 그리스도의 승리 안에 사십시오.

거듭난 날, 당신은 완전하고 지속적인 승리 안으로 태어났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상황이든 매일매일 승리 안에서 사십시오. 그것이 믿는 자의 삶입니다. 승리는 당신의 생득권입니다. 당신은 패배할 수 없고 불이익을 당할 수 없다는 의식을 가지십시오. 세상과 마귀와 삶의 환경을 이긴 당신의 승리의 빛 가운데 걸으십시오! 승리자의 사고방식을 가지십시오.

 

고백

사랑하는 주님, 저를 정복자보다 나은 자,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승리자이자 인생의 지배자로 만들어주시니 감사합니다. 더 크신 분이 내 안에 계시므로 저는 적과 이 세상의 시스템을 이겼습니다. 저는 매일 승리하며 살고 그리스도 안에서 축복받고 초월적인 삶을 누립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요일 4:4, 고후 2:14

 

1년 성경읽기

히 12:1-13

겔 11-12

 

2년 성경읽기

요일 2:15-29

겔 46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