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을 전파하십시오

하나님의 사랑을 전파하십시오

Transmit Love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요 13:34)

 

우리는 지금 마지막 시대에 살고 있으며, 지금은 하나님의 사랑을 발견하고 표현하며 우리가 있는 곳에서 왕 되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다시 오실 것을 기대하며 준비해야 할 때입니다.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교회의 기쁨을 준비하게 하며 주의 영광의 높은 수준까지 이르게 할 것입니다. 당신이 이것을 일찍 발견하면 할수록 더욱 더 좋습니다. 그렇게 하는 데는 오직 한 가지 길밖에 없습니다. 그것은 사랑 안에서 걷는 것입니다.

많은 기독교인들은 사랑 안에서 걷는다는 것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사랑이 정말로 중요하다는 것을 알지 못한 채 예수님을 위해 사역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은 놀랍습니다. 당신이 주님을 위해 무슨 일을 하는지는 상관 없습니다. 사랑의 심령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면 부질 없는 것입니다. 항상 사랑으로 고무되십시오. 사랑의 언어를 말하십시오. 당신의 말과 행동을 통해 사랑을 전파하십시오.

갈라디아서 6:7은 말씀합니다. “스스로 속이지 말라. 하나님은 업신여김을 받지 아니하시나니…” 어떤 사람은 사랑 안에서 걷는 체하면서 자신을 속일지도 모르겠지만, 성경은 하나님께서 중심을 보신다고 말씀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중심을 보시므로 그분은 당신이 사랑에 의해 하는 것인지 아니면 이기심에 의한 것인지 그 동기를 알고 계십니다. 당신이 사랑 안에서 걷고 있는지 알 수 있는 한 가지 확실한 방법은 당신의 혀 곧 당신이 하는 의사소통을 보는 것입니다. 야고보는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내 형제들아, 너희는 선생된 우리가 더 큰 심판을 받을 줄 알고 선생이 많이 되지 말라. 우리가 다 실수가 많으니 만일 말에 실수가 없는 자라면 곧 온전한 사람이라. 능히 온 몸도 굴레 씌우리라”(약 3:1-2)

의사소통을 할 때 인자하고 다정하며 격려하는 말을 하도록 당신의 혀를 길들이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이 하는 말을 들을 때, 그 말들로 얼마나 영광스럽고 고무되고 힘을 얻게 되는지를 기억하게 하십시오. 당신의 고백이 당신의 위치를 정합니다. 그 고백들이 당신이 주님의 사랑을 발견했는지 아닌지를 결정합니다.

어떤 사람이 당신이나 당신이 말한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정말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하나님, 사람들, 자기 자신, 환경 또는 자연 등 당신이 말하는 대상이 누구든지 상관없이 날마다 당신의 입에서 나오는 말입니다. 당신의 말과 행동이 심령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을 나타내도록 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 언어와 행동을 통해 하나님과 같은 생명을 말하고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삶은 날마다 신성한 사랑을 표현하고 드러냅니다. 하나님께서 제 마음에 주님의 은혜와 사랑을 생각하고 나타내도록 기름 부으셨고 은혜롭고 생명을 주는 말만 하도록 저를 인도하고 계십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약 3:1-2, 고전 13:8(CEV), 요일 5:2-3

 

1년 성경읽기

히 11:17-40

겔 8-10

 

2년 성경읽기

요일 2:1-14

겔 45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