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생명으로 당신의 세상에 영향을 끼치십시오

그리스도의 생명으로 당신의 세상에 영향을 끼치십시오

Influence Your World With The Christ-Life

 

“너희 자신은 모든 사람에게 알려지고 읽혀지도록 심령에 기록된, 우리가 추천하는 편지이다. 그러므로 너희는 먹이 아닌 살아계신 하나님의 영으로, 돌판에 쓴 것이 아니라 인간 심령의 판에 쓴 다음에 우리가 전한 그리스도의 편지임을 보여준다.”(고후 3:2-3, RSV)

 

많은 사람들이 기독교에 대해 잘못된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기독교를 하나님을 예배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또 다른 이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이들은 교회에 가는 것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을 예배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며, 교회에 가긴 하지만, 사실 이런 것들은 기독교를 제대로 정의하지 못합니다.

기독교는 인간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생명이 밖으로 역사하는 것(out-working)입니다. 즉 인간 안에 있는 하나님의 의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인성 안에 있는 신성이 날마다 걷는 것 곧 하나님께서 인간 안에서 날마다 걸어가시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기독교입니다! 기독교는 하나님의 말씀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리스도인은 끝까지 하나님의 말씀으로 삽니다.

그리스도인으로서 당신의 삶은 하나님의 말씀의 표현입니다. 당신은 그리스도의 편지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사는 방식은 진짜 당신을 반사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리스도께서 아버지의 영광으로 말미암아 죽은 자들로부터 살아나셔서 오늘도 살아계신다는 증거를 생생하게 제시하는 증인입니다. 사도 바울은 이것을 설명하면서 우리가 살아있는 편지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삶을 읽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말과 행동과 태도가 그리스도의 생명을 주변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전송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왕국의 은혜와 영광으로 당신의 세상에 영향을 끼치십시오. 그리스도의 생명으로 당신의 세상에 속한 사람들에게 영향을 끼치십시오! 그것이 바로 당신의 부르심이며 목적이자 삶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저를 신성의 표현이요 아버지의 말씀이 나타난 것으로 만드시니 감사드립니다. 이 땅에서 살아갈 때 저는 제 삶이 하나님의 의의 표현임을 의식합니다! 예수님이 지금 그러하시듯이 저도 이 세상에서 그러합니다. 저는 세상을 향해 뻗으신 아버지의 팔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골 1:26-27, 엡 5:1-2, 요일 3:10

 

1년 성경읽기

막 1:21-45

레 8

 

2년 성경읽기

행 18:12-23

시 21-22

“그리스도의 생명으로 당신의 세상에 영향을 끼치십시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