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의 영향을 받으십시오!

말씀의 영향을 받으십시오!

Be Influenced By The Word!

 

“또 어릴 때부터 네가 성경을 알았으니, 그 성경은 너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인하여 구원에 이르도록 지혜롭게 할 수 있느니라.”(딤후 3:15)

 

날마다 우리는 우리 삶에 영향을 미치는 것 곧 우리의 기쁨과 행복과 결정을 통제하려고 하는 사건들을 듣고 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성경을 공부하고 묵상함으로써 상황이 아니라 말씀의 영향을 받기를 갈망하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당신을 지혜롭게 하고 당신에게 그리스도 안에 있는 유업을 전달해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서 초점을 떼지 마십시오. 당신의 영광이 말씀에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러나 수건을 벗은 얼굴로 보는 것같이 주의 영광을 유리[거울]를 통해 보는 우리 모두는 주의 영으로 말미암은 것같이 영광에서 영광에 이르는 똑같은 형상으로 변모되느니라.”(고후 3:18) 하나님의 말씀에 거하는 그분의 영광을 계속 바라보면, 당신은 변모되어 보는 그대로 될 것입니다. 바울은 디모데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일들을 묵상하고 이 일들에 전념하여 너의 진전이 모든 사람들에게 드러나게 하라.”(딤전 4:15)

하나님의 말씀은 당신에 대한 하나님의 사진을 담고 있는 사진첩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을 넘겨가면서 공부하고 묵상하면, 당신은 영광스럽게 반사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계속 봅니다. 그러면 당신의 모습은 영광에서 영광에 이르기 때문에 점점 더 나아집니다. 그러므로 말씀이 당신에게 영향을 끼치게 하십시오. 당신의 영과 마음에 말씀을 먹이십시오. 당신의 사고방식을 말씀으로 조정하고 새롭게 하십시오.

당신의 마음이 말씀으로 새롭게 될 때, 하나님의 생각과 견해와 아이디어가 당신의 마음을 지배할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의 사고방식(mind-set)은 성공과 승리와 건강과 형통과 위대함의 사고방식이 될 것입니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를 지혜롭게 하며 그리스도 안에 있는 유업을 제게 전달해줄 수 있는 아버지의 말씀에 전적으로 양보합니다. 언제나 제 심령은 아버지의 말씀 안에서 드러난 성공과 승리와 건강과 형통과 위대함의 확실한 원리에 열려 있습니다! 그러므로 제 길은 형통하며, 저는 항상 승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시 119:10-11, 빌 4:8, 시 1:1-3

 

1년 성경읽기

막 1:1-20

레 6-7

 

2년 성경읽기

행 18:1-11

시 19-20

“말씀의 영향을 받으십시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