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는 영광과 권세와 능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교회는 영광과 권세와 능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The Church: Full Of Glory, Power And Might

“그의 영광의 힘을 따라 모든 능력으로 능하게 하시며 기쁨으로 모든 견딤과 오래 참음에 이르게 하시고”(골 1:11)

오늘의 본문구절은 사도 바울을 통해 성령님께서 교회를 위해 하신 기도의 일부입니다. 성령님이 하신 기도라는 말은 이미 응답을 받은 기도라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이제 “주님, 모든 능력으로 저를 강하게 해주세요.”라고 기도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오히려, 어떤 능력이 아니라 당신의 속사람 안에 있는 성령님으로 말미암은 모든 능력으로 당신이 강하게 되었다고 확언하십시오. 이는 당신이 그리스도인으로서 얼마나 강력한 존재인지를 보여줍니다. 우리는 기적을 행하는 능력으로 활력을 얻었습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이것이 만약 미가엘 천사가 모든 능력으로 강하게 된 것을 말하는 것이라면, “주님 정말 놀랍습니다. 그는 정말로 대단한 천사에요.”라고 말할 수 있겠지만, 하나님께서는 지금 당신과 나 곧 교회인 우리에게 말씀하고 계십니다. 우리는 모든 능력으로 강해졌습니다. 이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에는 제한이 없다는 뜻입니다. 우리에게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우리는 정복당할 수 없습니다.

심지어 여러 가지 시험이나 시련이나 박해를 마주한다 할지라도 우리는 복음을 위해 그리고 복음으로 담대하고 굳셉니다. 모든 적대적인 것을 견디고 이길 수 있는 힘이 우리에게 있습니다. 또한 우리 안에는 필요한 모든 축복을 취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우리는 신체조건이나 환경과 상관없이 기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것이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입니다. 그 안에는 어떠한 약함도 없습니다. 이는 영광스러운 교회이자 찬양하는 교회이고 영광과 권세와 힘으로 가득 찬 승리하며 번영하는 교회입니다. 할렐루야!

고백
나는 성령님의 능력으로 내 안으로부터 나온 모든 힘으로 강건합니다. 나는 기름부음으로 가득하고, 모든 것을 할 수 있으며, 나를 항한 하나님의 온전한 뜻과 일치하도록 내 안에서 강하게 역사하시는 그분의 능력을 통해 내 삶의 환경을 바꿉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엡 3:20, 요일 4:4

1년 성경읽기
롬 12:17-13:14
시 89

2년 성경읽기
눅 15:1-10
삿 1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