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능력으로 강해지십시오!

하나님의 능력으로 강해지십시오!

Strengthened With God’s Might!

 

“주께 합당히 행하므로 모든 일에 기쁘시게 하고 선한 일마다 열매를 맺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자라나며 또 그 분의 영광의 힘을 따라 모든 능력으로 강화되어 기쁨으로 모든 인내와 오래 참음에 이르러”(골 1:10-11)

 

오늘의 본문구절에서 하나님의 성령께서 사도 바울을 통해 성도들을 위해 기도하실 때 우리는 그분의 또 다른 갈망과 뜻을 봅니다. 성령님께서는 우리가 그분의 영광의 힘을 따라 모든 능력으로 강해지고 기쁨으로 모든 인내와 오래 참음에 이르게 되기를 원하십니다. 이게 무슨 말입니까?

“능력(might)”으로 번역된 헬라어는 “두나미스(dunamis)”인데, 기적을 일으키는 능력 곧 초자연적인 일을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을 말합니다. 이는 불가능한 일을 행할 수 있는 능력 곧 초자연적인 능력을 가리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 능력 안에서 그리고 그 능력을 가지고 당신이 활동하기를 원하십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뜻입니다. 이 능력으로 당신은 어떤 것도 바꿀 수 있습니다. 어떤 것도 고칠 수 있습니다. 당신 안에 하나님의 능력이 역사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을 초자연적이고 초월적인 삶으로 강화시키고 활성화시키는 이 능력은 인간의 능력이 아니라 하나님의 능력으로 말미암은 것입니다.

바울이 “우리는 어떤 일이라도 우리에게서 난 것같이 생각하여 스스로 만족하지 않는 것은 우리의 만족이 하나님께로부터 난 것이기 때문이라.”(고후 3:5)라고 말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나님이 당신의 능력이십니다. 하나님이 당신의 힘이십니다! 그러므로 어떤 일이 일어나든, 주변에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든 상관없이 당신은 하나님으로부터 힘을 얻고 기적을 일으키는 능력으로 활성화되므로 근심하지 않습니다. 당황하지 않습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우리에게 얼마나 영광스러운 승리의 삶이 있는지요! 그것은 어떤 불가능이나 제한도 없는 삶입니다!

기적을 일으키는 능력으로 활성화될 때 어떤 어려움과 폭풍과 역경이 오든 상관없이 당신은 안달하거나 염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마귀나 그가 하는 일에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마귀는 문젯거리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상황과 관계없이 항상 편안하며 기쁨으로 충만합니다. 할렐루야.

 

기도

귀하신 아버지, 제 안에 역사하시는 성령님의 능력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저는 제 안에 사시는 성령님을 통해 제 영에 기적을 일으키는 능력으로 활성화됩니다. 저는 더 큰 일을 하도록 강화되며 초자연적인 삶을 살도록 설정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에베소서 3:14-16

이러므로 내가 하늘과 땅에 있는 각 족속에게 이름을 주신 아버지 앞에 무릎을 꿇고 비노니 그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성령의 말미암아 너희 속사람을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시오며

이사야서 28:16

그러므로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이르시되 보라 내가 한 돌을 시온에 두어 기초를 삼았노니 곧 시험한 돌이요 귀하고 견고한 기촛돌이라 그것을 믿는 이는 다급하게 되지 아니하리로다

빌립보서 4:13

내게 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 수 있느니라

 

1년 성경읽기

막 8:14-26

민 3-4

 

2년 성경읽기

행 21:40-22:10

시 44-45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