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을 향한 열정을 유지하십시오
Remain Fervent For The Lord
“그러므로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견실하며 흔들리지 말고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되라 이는 너희 수고가 주 안에서 헛되지 않은 줄 앎이라”(고전 15:58)
지금은 마지막 시기입니다. 오늘날 세상에는 주님과 주님의 왕국으로부터 당신의 주의를 분산시키기에 충분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모든 것이 순탄할 때만 주님을 열렬히 섬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사업이 번창하고 직장에서 승진하고 있는 때에는 하나님의 선하심에 대한 고백으로 가득 차 있으며 주님을 사랑하고 그들의 세상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을 증명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일단 어려움이 닥치면 그들은 낙담합니다. 그들은 고백을 바꾸고 주님에 대한 그들의 헌신은 약해지기 시작합니다. 그런 식으로 하지 마십시오. 항상 주님을 위해 타오르십시오. 때가 좋든지 나쁘든지 열정을 유지하십시오.
또 어떤 사람들은 문제가 있을 때만 하나님을 섬깁니다. 그들은 어려움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서만 하나님을 “이용”하고 싶어 합니다. 그들은 도전들을 만날 때만 하나님을 기억합니다. 주님께서 그들의 상황을 도우시자마자 그들은 어딘가로 사라져 버립니다! 심지어 당신은 그들이 간증하도록 찾아다녀야 합니다. 지금 그들은 더 이상 주님을 위해 시간을 낼 수가 없습니다. 그러기에는 너무 바쁩니다. 얼마나 슬픈 일인지요!
인생에서 무슨 일이 생기더라도 당신의 주의를 산만하게 한다거나, 주님을 향한 열심과 헌신이 식어서는 안 됩니다. 만일 주님을 섬기는 것에서 멀어져서 다른 것에 당신의 관심을 두게 한다면 당신은 흔들리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본문 구절은 말씀합니다. “견실하고 흔들리지 말라.” 당신이 주님을 섬기는데 확고하다면 적은 당신을 향해 화살을 쏠 것입니다. 동요되기를 거절하십시오.
성경은 말씀합니다. “네가 만일 환난 날에 낙담하면 네 힘이 미약함을 보임이니라”(잠 24:10) 모든 것이 순조로울 때 확고해지십시오. 그리고 역경의 시기에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정체성을 바꾸지 마십시오.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든 승리하는 것이 당신의 운명이기 때문입니다.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요일 4:4)
기도
사랑의 주님, 저는 진리 안에서 온 심령을 다해 주님을 섬깁니다. 주님은 제 삶에서 위대한 분이셨기 때문입니다! 저는 확고하며 견고합니다. 저는 영 안에서 타오르며 기쁨으로 주님을 섬기며 주님의 존귀한 이름에 영광을 돌립니다. 저를 영원한 승리자로 만들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골 3:23-24, 롬12:11-12
1년 성경읽기
마 20:17-34
출 16-17
2년 성경읽기
행 13:26-41
욥 28-29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