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안에 있는 하나님의 생명을 활성화하십시오

당신 안에 있는 하나님의 생명을 활성화하십시오
Activating The God-life In You

“그러므로 내가 나의 안수함으로 네 속에 있는 하나님의 은사를 다시 불일 듯 하게 하기 위하여 너로 생각하게 하노니”(딤후 1:6)

당신의 영 안에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을 갖는 것 곧 그분과 하나가 되는 것보다 더 탁월한 것은 있을 수 없습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이 그들 안에 있는 신성한 생명을 인식하고 활성화하는 법을 제대로 배운 적이 없어서 그 유익을 누리지 못해 왔습니다. 어떤 이들은 하나님의 생명을 활성화하는 것은 고사하고 자신에게 그 생명이 있다는 것조차 알지 못합니다. 당신이 영을 활성화할 때, 신성한 생명도 활성화됩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방언을 말하는 자는 사람에게 하지 아니하고 하나님께 하나니 이는 알아듣는 자가 없고 영으로 비밀을 말함이라”(고전 14:2) 그리고 고린도전서 14:14은 말씀합니다. “내가 만일 방언으로 기도하면 나의 영이 기도하거니와 나의 마음은 열매를 맺지 못하리라” 당신이 방언으로 기도할 때, 기도하는 것은 당신의 영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마음(지각)은 당신이 무엇을 기도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방언으로 기도하는 것이 바로 당신의 영을 활성화하는 방법입니다. 당신이 영을 활성화할 때, 실제로는 하나님의 신성한 생명을 활성화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 생명은 당신의 마음이나 상상 속에 있지 않고 당신의 영에 있기 때문입니다.

사도 바울은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하나님의 은사(선물)를 불러일으키라고 디모데에게 말합니다. 즉, 그 은사(선물)에 다시 불을 붙이라, 혹은 그것이 다시 살아나게 하라, 다시 불을 일으켜 살아나게 하라는 말입니다. 그렇다면 그 하나님의 은사(선물)란 무엇입니까? 로마서 6:23에 따르면 그것은 영생입니다. 방언으로 기도하면서 당신은 안에 있는 하나님의 생명을 활성화함으로써 성령의 능력을 통해 당신의 삶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삶에도 변화를 일으키는 말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몸에 치유되지 않은 상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방언을 통해 하나님의 생명을 활성화하는 것뿐입니다. 그러면 그 상처는 치유될 것입니다. 그 상처는 몸에 깊이 뿌리내려 떨어지지 않는 혹일 수도 있습니다. 하나님의 생명을 활성화하십시오. 그러면 그 혹은 사라질 것입니다. 할렐루야! 당신 안에 있는 하나님의 생명을 활성화함으로써 당신은 날마다 승리와 건강과 힘과 활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영생의 선물과 방언으로 기도할 수 있는 능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방언으로 기도할 때, 제 안에 있는 신성한 생명의 능력은 활성화되어 제 삶은 물론이고 저의 세상에 속한 모든 사람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도록 풀어놓아져 아버지의 이름을 영화롭게 하고 높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일 5:11) 또 증거는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것이니라

고전 14:4) 방언을 말하는 자는 자기의 덕을 세우고 예언하는 자는 교회의 덕을 세우나니

1년 성경읽기
막 11:1-26, 민 16-17
2년 성경읽기
마 20:17-23, 출 1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