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을 도처에 나타내십시오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을 도처에 나타내십시오

Express His Life And Nature Everywhere

 

“오직 너희의 심령이 새롭게 되어 하나님을 따라 의와 진리의 거룩함으로 지으심을 받은 새 사람을 입으라”(엡 4:23-24)

확대번역성경은 오늘의 본문구절을 이렇게 말씀합니다. “너희의 마음의 영을 끊임없이 새롭게 하여[새로운 정신적이고 영적인 태도를 가지고], [하나님과 같이] 참된 의와 거룩함 가운데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될 새로운 본성(거듭난 자신)을 입으라”(엡 4:23-24). 거듭난 당신은 새로운 생명과 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입니다. 당신은 아버지의 뜻과 본성을 나타내기 위해 의와 참 거룩함으로 재창조되었으며, 능력이 당신의 영에 놓여졌습니다.

당신의 영은 하나님의 모양대로 재창조되었습니다. 다른 말로 하면, 당신은 그분을 닮고 그분과 같이 기능하도록 재창조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영 안에 있는 그분의 뜻과 본성과 생명과 신성한 특성들을 당신의 세계에 나타낼 수 있습니다.

오늘의 본문구절은 하나님을 따라 의와 진리의 거룩함으로 지으심을 받은 새 사람을 입으라고 말씀합니다. 이는 하나님의 의의 생명을 나타내라는 말입니다. 모든 문제, 모든 장소, 모든 사건에서 그분의 의를 표출하십시오. 당신이 속해 있는 곳에서 아버지의 뜻과 본성을 나타내십시오. 삶과 행동과 말들로 아버지의 성품을 입증하십시오. 가는 곳마다 아버지를 나타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세상에서 아버지의 표현이며 확장입니다. 할렐루야! 그러므로 그분의 영광을 나타내십시오. 그분의 덕과 완전함을 나타내십시오. 당신을 통해 그분을 온전히 나타내시는 것이 항상 아버지의 꿈이셨습니다. 아버지께서는 이미 당신을 축복하셨고, 또 축복이 되게 하셨습니다. 지금 그분은 당신을 통해서 세상을 축복하고자 하십니다. 왜냐하면 당신을 통해서만 그분의 선하심과 인자하심과 지혜와 탁월함을 세상에 보여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연인 또는 거듭나지 못한 사람들은 당신을 만나기 전에는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이 있는 모든 곳에서 성령님을 통해 그리스도를 나타내는 것이 인생의 꿈이 되게 하십시오. 당신은 하나님의 생명을 나타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을 통해 그분이 웃으시고 축복하시고 어루만지실 수 있도록 하십시오.

 

고백

나는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참 의와 거룩함으로 새롭게 지으심을 받았습니다. 나는 새로운 본성으로 행하고 살아감으로 아버지의 뜻과 본성을 표출하고 나의 세상에 그분의 의를 드러냅니다. 아버지의 영광과 탁월함과 지혜와 선하심이 나를 통해 나타납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엡 4:22-23, 히 12:14-15

 

1년 성경읽기

마 26:31-56

출 34-35

 

2년 성경읽기

마 13:10-23

창 3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