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당신의 사랑의 수고를 보상하십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사랑의 수고를 보상하십니다
He Rewards Your Labour Of Love

“하나님은 불의하지 아니하사 너희 행위와 그의 이름을 위하여 나타낸 사랑으로 이미 성도를 섬긴 것과 이제도 섬기고 있는 것을 잊어버리지 아니하시느니라”(히 6:10)

당신이 복음을 위해 행하거나 희생하는 전부는 기록될 뿐만 아니라(말 3:16), 주님께서 그에 대해 당신에게 보상도 하십니다. 이는 게네사렛 호수에서 주님과 베드로의 만남을 마음에 떠올려줍니다. “무리가 몰려와서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새 예수는 게네사렛 호숫가에 서서 호숫가에 배 두 척이 있는 것을 보시니 어부들은 배에서 나와서 그물을 씻는지라 예수께서 한 배에 오르시니 그 배는 시몬의 배라 육지에서 조금 떼기를 청하시고 앉으사 배에서 무리를 가르치시더니”(눅 5:1-3)

베드로와 그와 함께 한 자들은 밤새도록 물고기를 잡지 못한 채 돌아왔습니다. 따라서 주님께 자기 배를 쓰도록 내어주는 베드로의 결정은 쉽지 않은 것이었습니다. 그는 실망과 기진맥진을 떨쳐버려야 했습니다. 하나님께 감사하게도 베드로는 그렇게 했습니다!

성경은 예수님께서 베드로의 배에서 무리들에게 말씀을 전하신 후에 베드로에게 깊은 데로 가서 많은 물고기를 잡으라고 요구하셨습니다. 베드로는 순종하여, 물고기를 건져 올리면서 동료들을 부를 수밖에 없을 정도로 많은 물고기를 잡았습니다(눅 5:6-7).

베드로가 밤새도록 수고했지만 아무 것도 잡지 못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갑자기 그는 엄청난 물고기를 잡았습니다. 그가 주님을 위해 한 일 때문입니다.

당신은 복음을 위해서 어떤 희생을 했습니까? 당신이 내어드린 것이 시간과 돈과 가족과 친구와 관계일 수도 있습니다. 그게 무엇이었든 하나님께서는 잊지 않으십니다. 당신이 하늘로 갈 때까지 당신의 축복은 연기되지 않습니다. 당신의 축복은 이 땅에서 시작됩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와 복음을 위하여 집이나 형제나 자매나 어머니나 아버지나 자식이나 전토를 버린 자는 현세에 있어 집과 형제와 자매와 어머니와 자식과 전토를 백 배나 받되 박해를 겸하여 받고 내세에 영생을 받지 못할 자가 없느니라 그러나 먼저 된 자로서 나중 되고 나중 된 자로서 먼저 될 자가 많으니라”(막 10:29-31)

베드로는 물고기 수확을 하늘에서 받지 않고 땅에서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보상은 먼 미래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가깝습니다. 따라서 하나님께서 정해진 시간에 당신에게 보상하실 것임을 확신하십시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사랑의 수고를 잊지 않으시기 때문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저는 새로운 활력과 전념을 하며 아버지의 왕국의 확장을 열렬히 추구하며 하나님의 집에서 더 크게 섬기고 헌신하고자 아버지의 성령께 저를 내어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말 3:16, 마 10:42

1년 성경읽기
계 20
슥 12-14

2년 성경읽기
행 5:1-11
스 8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