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있는 모든 것에 말씀을 선포하십시오

주변에 있는 모든 것에 말씀을 선포하십시오

Proclaim The Word To Everything Around You

 

“또 주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온 세상에 가서 모든 피조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 16:15, 한글킹제임스)

 

예수님께서는 오직 인간에게만 복음을 전하도록 우리를 보내지 않으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모든 피조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이 말씀은 꽤 유익합니다. 이 말은 주변에 있는 것은 어떤 것이든 모든 것에 말씀을 전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삶의 모든 것에는 지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만드신 모든 것은 그분의 음성을 듣고 인식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이것이 사실임을 입증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어떤 나무를 향해 말씀하시자 나무가 뿌리로부터 말랐습니다(막 11:12-14,20-21).

예를 들어 자동차가 작동하지 않을 때, 자동차를 향해 말하고 능력의 말씀을 그것에 풀어놓는다면 머지않아 다시 도로를 달리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집과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이 낡아지고 있다면 교체되도록 불러낼 수 있습니다. “집아, 예수 이름으로 새롭게 되어라!”라고 선언하십시오. 방들을 걸어 다니면서 새 가구와 장식물과 전자제품 등이 예수 이름으로 오고 있다고 예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주변에 있는 모든 것을 향해 예언하고 말씀을 말하는 데 이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불평합니다. 불평하지 말고 말씀을 선포하십시오. 신발이 한 켤레밖에 없다면 그것에 대해 하나님께 불평하지 말고, “나는 더 많은 신발을 거두어 들이도록 하나님의 축복을 불러낸다.”고 선언하고는 하나님께 헌물로 드리십시오. 그러면 머지않아 자신만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 선물로 주기에 충분할 정도로 신발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이렇게 물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이 실제로 그렇게 간단할까요?” 확실히 그렇습니다! 원리는 분명합니다. 예수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 알 그대로 있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요 12:24) 당신이 가지고 있는 돈이나 물건인 씨앗에 말씀을 선포하십시오. 그것을 주님께 드리면서 “예수 이름으로, 나에게 갑절로 돌아올 것을 명한다. 나는 네게 하나님의 축복을 풀어놓는다.”라고 말하십시오.

돈이 부족하다고 울부짖지 마십시오. 가지지 않은 것을 놓고 울지 마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에 있는 원리를 작동시키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확실한 간증을 갖게 될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제 삶을 물댄 동산처럼 만드시니 감사합니다. 저는 항상 비옥하고 생산적입니다. 저와 연결된 모든 것과 모든 사람이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고 하나님의 의가 낳는 영향력과 아름다움에 응답합니다. 선함과 자비가 날마다 제 삶에서 저를 따르므로 제 손으로 하는 모든 일은 번영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막 11:23, 고후 4:13, 히 13:5-6

 

1년 성경읽기

마 21:1-32

출 18-19

 

2년 성경읽기

마 11:1-10

창 3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