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에 대한 투자

영에 대한 투자
A Premium On The Spirit

“육체의 연단은 약간의 유익이 있으나 경건은 범사에 유익하니 금생과 내생에 약속이 있느니라”(딤전 4:8)

어떤 사람들은 영적으로 진보하고 있다고 주장하지만, 그들의 삶은 기복으로 가득합니다. 어떤 이들은 “저의 영적인 삶은 좋지만, 제 사업은 문제가 있습니다.”라고 말할지 모릅니다. 그래서는 안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항상 우리가 영적으로 진보하기를 기대하십니다. 그분은 우리가 성장하기를 기대하시므로 성장하라고 말씀하십니다. 당신이 영적으로 진보할 수 있다면, 당신 삶의 다른 모든 영역에서의 진보는 전적으로 보장되어 있습니다. 영적인 것이 물리적인 것을 통제하기 때문입니다.

영적인 삶은 단지 기도하고 성경을 공부하며 영혼구원하고 교회에 출석하는 것 이상을 의미합니다. 갈라디아서 5:25은 말씀합니다. “만일 우리가 성령으로 살면 또한 성령으로 행할지니” 성령 안에서 행한다는 것은 당신이 하는 모든 것, 다시 말해 생각하고 말하고 보고 먹는 것 등이 하나님의 말씀의 관점에서 이루어져야 한다는 뜻입니다. 당신이 계속해서 건강과 가족과 사업과 재정을 하나님의 빛 아래에 두면, 하나님의 말씀이 당신에게 완전한 균형(total balance)을 줄 것이고, 그러면 당신의 삶은 하나님의 온전한 조언에 대한 선언이 될 것입니다.

항상 영적인 삶에 합당한 우선순위를 부여해야 합니다. 영적인 행보에는 관심을 두지 않은 채 물리적인 삶이 괜찮고 물질적이고 정신적인 성공만을 이루어왔다면, 머지않아 그런 영역은 위태롭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물리적인 존재가 아니라 무엇보다 영적인 존재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러므로 영적인 삶이 함께 하지 않는다면 조만간 다른 모든 영역에서 문제를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 영적인 삶이 제대로 작동하기만 한다면, 그것이 삶에서 필요한 다른 모든 것들을 생산해낼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날마다 말씀을 묵상함으로써 제가 영광의 한 수준에서 다른 수준으로 변화하고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저는 삶의 모든 분야에서 진보합니다.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섬깁니다. 저는 건강과 재정과 사업과 학업에서 영적으로 진보합니다. 주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딤전 4:7, 약 2:26

1년 성경읽기
롬 2:1-29
시 38-41

2년 성경읽기
눅 11:27-36
삿 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