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승리자로 태어났습니다

당신은 승리자로 태어났습니다

You Were Born A Victor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요일 4:4)

우리는 어제 요한계시록 12:10-11을 통해 그것이 대환란 동안 환란의 성도들에게 일어날 일이라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구절은 그들이 어린 양의 피와 그들이 증언하는 말씀으로 이겼다고 말합니다. 여기서 “증언하는 말씀”으로 번역된 단어는 그리스어 “마르투리아(marturia)”이며, “보고하다”, “증언하다”, “기록하다”, “증인으로 서다”라는 뜻입니다.

우리의 시대에 우리는 사탄, 마귀, 그리고 적그리스도의 영을 이기기 위해 애쓰거나 소망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러지 않습니다! 성경은 우리의 정체성, 위치, 우리 안에 사시는 분으로 인해 우리가 그들을 이겼다고 기록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으로부터 났습니다. 즉 우리가 하나님으로부터 태어났다는 의미입니다. 우리는 그분으로부터 났으므로 그분과 하나입니다.

두번째로,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 있고 그분과 함께 위대한 영광, 통치, 권세의 자리에 앉았습니다. 세상에 있는 자보다 더 크신 그리스도께서 우리 안에 살고 계십니다. 성경은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가 영광의 소망이라고 말합니다(골 1:27). 예수님께서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요 16:33)고 말씀하신 것은 당연합니다. 주께서 그러하심과 같이 우리도 이 세상에서 그러합니다(요일 4:17). 할렐루야!

오늘날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지금이 어려운 시기임을 알려줍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건강, 재정, 직업, 사업에 있어 방해받고,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이 모든 것 위에서 기능하며 이 세상을 다스리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지속적인 묵상과 고백이 되게 하십시오.

자주 이렇게 고백하십시오. “나는 하나님께로부터 태어났습니다. 내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시므로 내가 세상을 이겼습니다!” 상황이 당신으로 하여금 달리 생각하도록 만드는 것을 거절하십시오. 당신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승리자입니다. 당신은 승리자로 태어났습니다. 당신은 세상과 세상의 시스템, 실패, 거짓, 속임수, 부패, 그리고 악한 영향력을 이겼습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고백

내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십니다! 내 안에 계신 그리스도는 세상을 이기는 나의 승리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세상의 어둠이나 고난이 얼마나 큰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내가 하나님의 영광과 의를 나타낼 수 있는 기회입니다. 내가 하나님의 말씀 가운데 걸을 때 나는 아픔, 질병, 인플레이션, 테러 위에서 승리하며 살아갑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요일 5:4-5, 고전 15:57

1년 성경읽기

눅 9:18-36, 수 13-15

2년 성경읽기

롬 6:1-11, 시 105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