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고난은 헛된 일이 아니었습니다
It Wasn’t For Nothing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벧후 1:3)
그리스도인은 그리스도의 고난의 열매입니다. 성경은 그리스도의 고난과 이후에 밝혀져야 할 영광에 대해 말씀합니다(벧전 1:11). 우리가 그 영광입니다. 우리는 그분의 기쁨이며 트로피입니다. 우리가 바로 예수님께서 십자가를 견디시고 수치를 개의치 않으시게 만들었던 그 영광입니다(히 12:2).
그리스도인에게 고난은 전혀 필요치 않습니다. 당신이 영광스런 삶을 살도록 예수님께서 이미 그 값을 치르셨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이 완성되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죽으셨고, 그로 인해 당신은 영광과 위엄과 탁월함의 삶을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가장 아름다운 것은, 그분의 죽음과 장사됨이 끝이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사흘째 되던 날 예수님께서는 승리하시며 다시 살아나셨습니다. 우리가 부활절에 기념하는 것이 그것입니다. 죽음이 그분을 속박할 수 없었듯이, 오늘 우리를 속박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당신이 걸을 수 없었다면 일어나 걸으십시오! 병으로부터 걸어 나오십시오. 영광이 이미 우리에게 이르렀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입니다. 그분께서는 승리와 성공과 건강과 형통을 우리에게 가져오셨습니다. 이 진리를 믿고 취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로 말미암아 제게 초자연적인 축복의 삶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제 저는 영광의 삶을 삽니다. 저는 왕처럼 다스리고 통치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히브리서 2:14~17, 베드로후서 1:4, 골로새서 1:20~22
1년 성경읽기
눅 15:11-32
룻 1-4
2년 성경읽기
막 2: 23- 28
레 16